펌-이슈

시진핑 독재자 드립에 광분해 보복하겠다 겁박하는 중국 + 여론, 보복 사례 모음

세학 2023. 6. 23. 04:54
반응형


시진핑 독재자 드립에 광분해 보복하겠다 겁박하는 중국 + 여론, 보복 사례 모음

 

언론의 자유가 심각하게 제한 됐다는 건 독재자가 맞다.  정부나  시진핑 비판을 막고 있는게 사실이잖아

블링컨이 중국 가서 얘기 좀 하니 이제 미둥 화해 어쩌고 한국 낙동강 오리알 저쩌고 주접들을 떠는 자들이 있더만. 바바. 이게 결과야.  둘이 화해가 불가능하냐구? 중국이 대만 침공을 포기하면 가능할지도. 근데 그게 되겠어?

중국은 무조건 자기는 잘못한 적 없고 상대가 반성하고 뉘우쳐야 한다고 하던데.  사고방식이 더불어 민주당 사람들과 아주 비슷해.

시진핑이 독재자가 아니면 이 지구상에서 누가 독재자냐 
푸틴도 시진핑이 비하면 민주 지도자인데 ㅋ
왜냐면 러시아는 최소한 선거라도 하잖아

독재자를 독재자라고 하면 발끈한다. 독재자가 아니면 담담하게 자신을 먼저 돌아본다.

지들도 외교결례 ㅈㄴ 하면서 강한 미국한텐 암짓도 못하고 반발만 하네 ㅋㅋ

블링컨을 시진핑이 그렇게 홀대했는데
미국이 가만히 있지않겠죠

미국이 맞는말 하는데 좀 적응하기 어렵네요  조울증도 아니고 어제는 화해국면이었다가 하루도 안되서 독재자라고 공격하니 어느 장단에 맞춰야되는지  시시각각으로 감정이 변하는데 ㅋㅋ

xx같은 소리좀 하지 마라. 화해무드? 그럼 트럼프때 무역분쟁 일시 중단된것도 화해무드냐? 헛소리들좀...... 그런건 화해무드가 아니라 일시 휴전이다. 미중양국이 패권을 두고 다투고 있는데 이제와서 양자 패권을 포기하겠다? 그게 현실적으로 가능한 소리냐? 제발 무식한 소리들좀 그만... 제발.... 그리고 블링컨이 중국을 찾아가든 말든간에 글로벌 밸류체인, 서플라이체인 재편이 백지화되나? 디리스킹이 무슨 친중스탠스인줄 아나본데 진짜 멍청들 하다. 디리스킹은 그냥 말장난이야. "우리는 너를 배제하지 않지만 너랑 가깝게 지내지 않을거야 ^^" 이게 상대방을 왕따/은따 시키겠다는것을 아주 약간 순화시킨 것에 불과한데 그걸 갖다 화해무드니 뭐니 하는 멍청한 놈들 진짜 속이 탄다. 속이 타

진핑아 너도 기분 더럽지? 너네가 우리한테 한짓도 상대방은 기분 더러운거야 ㅋㅋ 너네가 하면 합법이고 남이하면 불법? ㅋ

그럼 중공이 바이든 대통령에게 민주적 지도자라고 해도 정치적 도발임? ㅋㅋㅋㅋ 사실적시는 도발이 아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일본, 필리핀에 이어 우리까지 노선을 확실히 하자 우월한 입장에서 협상을 진행하는 게 아닌가 합니다. 아무도 전쟁을 원하지는 않을 테니까요.
그리고 국민들이 우리만 팽당하는거 이니냐 하는데 그럴 일은 없다고 봅니다. 패권국을 위협하는건 중국 밖에 없는데 한국과 일본 동맹 없이는 좀 어렵지 않나 생각이 들거든요.
잘 마무리되었으면 하는데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하네요.

거참 중국은 이해가 도무지 안 되네요
독재자 행위를 해서 독재자에게 독재자 독재자 라고 부르는 건데,
독재자에게 독재자라고 부른다고 해서 독재자가 발끈하면 
독재자에게 무슨 독재자라고 부르면 독재자가 받아들이나요??

독재자맞음 국민들 코로나걸릴때  x표로 못박고 강제로 집못나가게함..자기가족한텐 그러겠냐..

이나라 , 기자들은 뭔 맨날 뻥이야
사이 좋다더니
이젠또 싸우네 ㅋㅋㅋㅋㅋ
기사를 지들 맘대로 쓰냐 취재좀 해라

정치적으로 합의점을 찾으로 간거지. 친해지려고 건건 아닐듯. 시진핑도 연임해야하고 바이든도 여론 생각하면 집권시기에 극단적으로 미중갈등으로 불안정하면 경제적으로나 군사적으로나 여러가지로 정치인생에 좋지 않아서 그런듯. 사이가 안좋지만 그렇다고 손해보는일은 안하고 싶은 마인드 아닐까요?

애초에 미국이 중국이랑 화해하자고 찾아간게 아니였고 기사들도 그냥 찾아갔다고만 했지 화해하러 간다 얘기한적 없는데 걍 중국인들이 한국만 낙동강 오리알 됐다며 설레발친거였는데 뭔 ㅋㅋㅋㅋㅋㅋ

중국.러시아하고북한을독제자라하면 지들이 발끈하고. . . 
한국.미국을 독재자라하면 ㅡ전세계가 신경안쓰듯이 그냥웃고지나간다.

내가 만나본 최저임금 받기 위해 국내에 체류하는 조선족들도 시진핑을 독재자라고 하던데 바이든이 시진핑을 독재자라고 부른건 당연한 일이다.


미국과 중국은 관계 좋다며, 중국에게 사대해야 된다는 더불어 중국몽당. 이래도 좋아보여? ㅋㅋㅋ


 

중국/시진핑 비판에 대한 보복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