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보배드림> 대전 벤츠녀 갑질사건 + 반응

세학 2021. 5. 16. 05: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 서구 모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입주민 입니다.

 

어제(05/12) 어머니께서 같은 입주민분에게 차를 빼달라고 요청했다가 니 집 찾아서 애새끼들 다 죽여버릴꺼라는 협박을 들으셨습니다.

 

차주님 말대로 돈 없는 서민이라 이런 아파트 살아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이중 주차를 할 수 밖에 없는 주차장입니다.

 

아침에 출근 하시려고 지하 주차장에 가신 어머니는 사진과 같이 쏘나타를 빼기 위해 앞에 벤츠 차량을 뒤쪽으로 밀려고 했으나 밀리지 않았습니다.

 

해당 차주한테 차가 사이드가 걸려 있는거 같으니 차를 좀 빼달라 연락을 드렸죠... (벤츠 때문에 차 5 대 못움직임)

 

알았다고 내려가겠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10분 넘게 기다리는데 나오지 않더군요. 

 

저희 같은 몇 푼 안되는 서민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출근 시간에 일분 일초가 중요한데 말이죠...

(차주분도 입주민인데 서민 이신지;;;)

 

다시 전화해보니 해당 차주는 수차례 전화를안받다가 오히려 

 

 '아 빼주면 될꺼 아니야 진짜'라며 짜증 부리셨습니다. 어머니도 그거 들으시고는 화김에 한마디 하셨고 

 

되려 '니네 집 어디냐 찾아서 니 애새끼들 싸그리 죽여버리게 ㅎㅎ' 라고 하시더군요ㅠㅠ 애들 학교 똑바로 보내라고 하시던데 졸업한지 오래고 일 다니고 있슴다ㅠㅠ 서민들은 일 해야 밥 먹고 사니까요... 심지어 아버지 욕까지 ㅎㅎ 남편을 잘못 만난 죄라고 하시던.....

 

 나머지는 녹음본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youtu.be/3ogxB1a_gY4

 

(화가 치밀어 오르실 수 있습니다.) 녹음 중간, 끝에 동 호수 말씀 하시면서 찾아오라고 하셔서 그 부분은 잘라 냈습니다 ^^ 

 

협박 후로 녹음 하셔서 그 부분은 짤려 협박죄로 신고도 못할 것 같습니다.

 

 

제가 녹음본 들었을때 술에 취한 것 같습니다. 어머니께서 차를 밀어보려고 했을 때 차 보닛이 뜨거웠다고 말씀하신 걸로 보아 아침까지 한잔 하시고 음주운전 하신건 아닌지 의심이 드네요

 

결국 나오셔서 주차장에서 차 운전해서 다른데 주차 하셨던데 술 취하셨다면 주차장에서도 음주 운전 하신듯...(추정)

 

 

▲ 새로 주차 하신 모습도 아주 가관.... 주차 자리 너무 많은데;;

 

 

 

 

퇴근 후 관리사무실에 찾아가 아침에 있었던 상황을 설명하고 내려와서 얘기하게 인터폰으로 전달을 요청드렸습니다. 

 

분명 찾아오라고 하시더니 안나간다고 끊어버리고 집앞에 찾아가도 안나오시더라고요. 

 

전화해도 안받으시고.. 술취하신거라면 감안해서 정중하게 사과를 하시면 원만하게 끝내려고 했는데 협박하셔놓고 자꾸 피하시니까 찝찝하고 한편으론 무섭습니다.

 

사과해도 모자랄 망정 부자님들은 서민들한테 사과같은거 못하시나요??

 

인터넷으로만 보다가 실제 이런 일을 겪게 되니 당황스럽고 세상 별 또라이들 많다고 다시 한번 느끼네요

 

어떻게 하면 부자님한테 사과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 얼굴보고 정중하게 사과 받고 싶은데 죽이신다니 무섭네요...

 

 

 

 

------------------------------------------------------------------------------------------------

 

 

내일 2021-05-14 관리사무실 한번 더 찾아가서 자필 사과문, 대면 사과 및 각서 요청 예정 입니다.

 

위 와 같은 사항을 거절할 시 정식 고소 절차 진행하려고 합니다. 

 

법적 대응 관련하여 견해 주시면 소견 말씀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오늘 4시에 관리사무소에서 뵙기로 했는데 안나오셨네요.

 

저희가 많은걸 바랬나요 ? 당사자 사죄, 사과문, 해하지 않겠다는 각서 딱 이 3가지.

 

그거조차 그렇게 어려우셨나요 ?

 

남편분이랑 저랑 통화했고 남편분이 어머니한테 사죄 하셨다고 하시는데, 사죄 하신적 없습니다.

 

관리사무실에다가 죄송하다고 하면 뭐합니까?

 

그리고 당사자는 왜 뒤에 숨으시고 남편 되시는 분께서 죄송하다고만 하시나요 ?

 

알고보니, 아파트 카페에도 동일 차량으로 여러번 민원 들어가셨던 상습범이시네요

 

고소장 접수하러 경찰서까지 갔다왔는데 예상한데로 협박죄로 접수는 불가능 하다고 하네요

 

일단 저도 일정이 있어서 집 들어가면 내용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오늘 있었던일 남기겠습니다..

 

2021-05-14 관리사무실 통해 오후 4시에 만나자고 내용 전달하였습니다.

 

처음에 알겠다고 하셨고, 좀 이따가 차주 남편분이 통화를 원하신다 하시면서 관리실에서 전화가 오더군요.

왜 당사자는 뒤에 숨어서 책임지지도 못할 말들을 내뱉으셨는지요

 

당연히 어머니는 거절하셨고, 4시에 보는거로 하겠다고 답변 드렸습니다.

 

오후 4시 - 해당 차주는 자리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관리사무실에서 차주쪽에 연락했더니 받지 않았고, 남편분에게 연락하니 직접 어머니와 통화를 하고 싶다 하였습니다.

 

도대체 왜 당사자가 아닌 남편분이 사죄를 하시고 어머니와 통화를 하려 하시나요.

 

통화 내용은 아래 첨부 하겠습니다. (허락 맡았으니 아파트명만 가리고 음성변조 없이 첨부 하겠습니다.)

 

어머니에게 사과를 드렸다고 하시던데 어머니는 남편분과 절.대. 통화를 하신적이 없으십니다. 

 

심지어 알아보니 이런 주차가 이번 처음이 아닌 상습범이시더군요. 아파트 카페만 봐도 사진이 올라와있을 정도로..

 

결과적으로 녹음 내용과 같이 당사자는 끝까지 아무런 사과도 없었습니다.

 

기사화 되기 싫고, 이슈화 되는게 싫으셨으면 처음부터 저희가 찾아 뵈려고 했을 때,

잘못했다고 미안하다고 말 한마디만 하더라도 상황은 달라졌을 수 있습니다.

 

그저 뒤에 숨어서 이 상황이 끝나기를 바라시는 건지, 역 고소를 하시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이 사건에 대해서 할 말이 없다 말 하셔서 저희도 고소를 진행하기 위해 경찰서를 방문했습니다.

 

어느정도 예상했던 대로 고소 혐의가 부합되지 않아 고소를 진행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경찰관분들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 해주셨으며, 이에 대해 비판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더이상 저희가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요....

 

저희가 요구한게 그렇게나 어려운 일들 일까요...

 

정말 세상 살면서 이렇게 분하고 치욕스러운 기분은 처음입니다... 

 

보배드림 회원님들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 실망시켜 드려 죄송합니다....

 

 

 

 

https://youtu.be/AK1sIeM4wiQ

 

 

 

 

 

 

 

상습범... 

.

 

할 말이 없어요 이제는 ㅎㅎ

 

등기도 확인해보니까 집주인도 아니신거 같던데

 

역시 부자님들은 다르네요


댓글 주요 빈응들

 

벤츠녀 퇴근시간 맞춰 기다렸다가
음주 운전으로 신고 ..
혹시 성추행으로 억울한 일 당할 수 도 있으니까
꼭 동영상 촬영하면서 주차하는거 까지 다 촬영하세요

 

누가 보면 수백억대 자산간 줄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이트에서 보고 남편이 똥 밟았나? 하고 와서 녹취록 들어보니 그냥 끼리끼리 만났구나 ㅋㅋㅋㅋ
벤츠라고 다 같은 벤츤 줄 아나 ㅋㅋㅋ

 

ㅋㅋㅋ 원래 안들어봤다가 한번 정독해서 어머님 아들 뺴고 상대방 병신들이 ㅋㅋ 아직 그시간에도 술이 안깨보이는건 뭐죠?? ㅋㅋ 대전 상황실 생기면 박카스라도 하나 챙겨서 가겠습니다

 

지하주차장을 보니
서구 만년,월평,둔산,갈마 쪽은 너무 구형아파트라 이런곳은 아닌것 같고
그나마 년차가 적은 내동,가장동 아파트 비슷해보이지만 거기도 아니라고 하니
도안동쪽이네.

 

아~~~~쒼발끈뇬!
어디 아파튼지 알려줘요.
제 차가지고 박아버리고 보험처리 해줄께.

 

듣다보니 너무화가나네요
얼마나 부자인지 모르겠으나
벌써 언론탔는데 이제 당당하게 얼굴못들고다니시고
서민아파트말고 부자아파트로 이사갔음하네요
돈많아서 부럽네요 근데 인성은 쓰레기 같네요

 

개념 진짜없네요..
같잖은 구형 벤츠 두고 ㅋㅋ
은인이네 글쓴이가..내같으면 첨부터 작정하고준비하고 신고준비했음
새끼들찾아가 죽인다느니 어휴..
끼리끼리 만나서 똑같은사람에게 당했으면 좋겠네요ㅋ

 

대전서구사는주민입니다
사진보니 얼추어디아파트인지알거같네요
ㄷㅇㄷ ㅇㅇㅍㅋ 맞는지요...?

 

네 제친구도 거기사는데 이혼해서 파출부쓰는데 설마아니겠지요,., 거기 질 떨어지기로 유명,

 

대전 서구 도안동 모 아파트라는데, 호갱노노 찾아보니 도안동에 아파트가 7개 밖에 없어서 금방 찾네요.
글 보니 옆단지 상대로도 싼 아파트라고 갑질해서 유명한 아파트인가 봅니다.

 

개족구형 천만원도 안하는 이클타면서 서민드립치네 ㅋㅋㅋㅋㅋ 1인 소유 아니면 쪽팔려서 못타고 다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난또 s63인줄 알았네 저게 사람새낀가 걍 차에 번개탄 피우고 뒤져라

 

듣다보니 정말 화나네
서민아파트살고 파출부 도우미 안쓰면
내차도 아침에 못빼냐?
정말 어이가 없네

 

말하는거 보니 말도 앞뒤 논리있게 못하고 수준 알만하다 뭔일하는지 대충감이오네.. 남편 남편거리는데 대단한일 하시는분인가봐 어디 생활하는사람인가 어쨋든 대전은 참 좁은동네인데 신상좀 제대로 털렸으면싶다

 

공용공간을 같이 이용하는 입주민들이 알아야하는 정보같아요. 입주민카페에 (동호수, 차량번호 가리고) 올려서 유익한 정보제공하시고,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제재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보세요.
교양은 커녕 상식도 없는 안아무인, 뭐가 대박이라는 건지.. 이게 대박사건이지ㅎ
남편이라는 분도 그러는 거 아니에요. 누구 마음대로 없던 일로 해요. 피해자가 무리한 요구를 한 것도 아니구만.. 서민서민하면서 무시하던데 얼마나 대단한지 소명하세요.

 

사과라는것도 어릴때부터 교육이 되어있어야 할수있는거에요. 사과 라는걸 못 배운사람은 죽어도 사과란 말을 못합니다. 왜? 그상황이 자신이 한 행동이 뭐가 잘못된지 모르니까요. 그런사람에게 사과를 요구하는건 좀 아닌것 같네요. 저라면 그냥 법대로 고소합니다. 인생은 실전입니다. 사람들이 사과 한마디에 맘 풀어주고 고소 안하니 다음에 또하고 또하고 무뎌지는거죠.

 

와 진짜 오랜만에 빡치네.
부부가 썅으로 X랄이네. 가게 상호가 뭘까요? 남편도 똑같네.진짜
돈 좀 있다고 세상 무서울꺼없나본데 인실좆 한번 보여 줘야할듯요

 

이야... 여성부는 이런상황에서 누구편들어줄라나?
여자끼라다투니까망정이지!ㅋㅋㅋ
소나타차주는 그래도 인성은 정상인데.
벤츠녀 정신감정해봐라

 

사람 변하지 않습니다
특히 저런부류의 사람들이 사과한들 진심일까요? 위기 모면하고자 시간끌고 100퍼 이중인격 입니다
자기가 남들보다 우월하고 내가 사람들위다 라고 착각하시는 분들......
신고가 답입니다

 

나 여기아파트 알거같다...
대전살고 자주가는곳같은느낌...
드디어 대전도 레니게이드처럼..
표딱지 붙이러갈수있는건가..
4글자 아파트같은데...

 

저대전 살아요...
ㅇㅅㅈ 가고싶네요..
차에대한 자부심 인가..
미친 여자사람이네..
저아줌말대로면 어줍잖게 x7타는데요..
이거 걍 세워둬도 됩니다..
필요하심 쪽지 날려주세요.
이 미친 아줌마..
어딘지만 가르쳐 주세요
달려갑니다
서구 어딘지만 초성만 가르쳐 제가 찿아갈께요..

 

저 역시 대전입니다
ㅇㅅㅈ동참합니다 18년식 졷구형 740탑니다
저도 한달이고 두달이고 걍세워 놀수 있슴다 필요하심 쪽지부탁드립니다

 

대전 서구 도안 아이파크
ㅈㄴ 지방거지들이 허세부리는 아파트라네요ㅎ 분양가 3억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515500035 

 

민폐 주차에 “거지” 폭언… 외제차 갑질 벤츠가 많은 이유

고급차를 탄다는 이유로 주차칸 2개에 걸쳐 주차를 해놓거나 다른 차량을 향해 “어디서 이런 거지 차를 끌고 다니냐”며 폭언을 내뱉는 사건이 계속되고 있다.최근 대전 서구 한 아파트 지하주

www.seoul.co.kr

 

https://www.dispatch.co.kr/2143753

 

"넌 파출부도 없니?" 무개념 주차도 모자라 인신공격한 대전 벤츠女

대전 서구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발생한 벤츠 운전자의 무개념 주차 행태가 논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온라인... [더보기]

www.dispat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