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너무나도 추악한 좌편향 한겨레식, 성희롱 내로남불

세학 2021. 5. 9. 02:29
반응형

농담조차 성희록이고 성범죄라면서, 여성의 성적인 장난은 범죄가 아니라는 내로남불 한겨레

그 내로남불적 사고방식이 너무나도 추악하다

 

 


이 기사에 대한 사람들 반응

www.idailynews.co.kr/m/view.php?idx=31468

 

칼럼니스트 이승한

대중을 유혹하는 예능의 시대 감성 TV 비평에 담은 찬란한 삶의 찬가유재석부터 나영석까지 예능 최강자들의 행보를 읽어주는 이가 있다. 그들의 성공스토리뿐 아니라 실패의 역사까지 줄줄 꿰

www.idailynews.co.kr

'젠더' + '권력' 나오면 운동권계열마냥 특권의식 가지고 

초창기 PC 제창한 개놈들이라 생각하면 된다

 

 

snl도, 마녀사냥도, 아니 단순히 섹드립좀 나오던 만화나 예능 애니메이션 게임에 모조리 거품물고 발작하고 지랄하단건 누구얐는가

흐음

 

 

흑인이 니1거 하는건 흑인한테인데

왜 남자 성희롱 하고 같은 취급받으려고 함?

뇌를 60도 5시간 수비드 했나?

 

 

그니까 결국 여자는 남자를 대상으로 한 성희롱을 할 권리가 있다 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 이제 성을 추구하고 상대 성별의 육체를 향한 적나라한 욕망을 이야기해도 되는거야? 그런거야?

는 개뿔

 

 

https://m.hani.co.kr/arti/culture/culture_general/957929.html

 

‘깨진 유리창’ 기안84, 혐오 표현은 ‘표현의 자유’가 아니므로

[토요판] 이승한의 술탄 오브 더 티브이기안84 또 여성혐오 웹툰 논란배 위에서 조개 깨는 여성 인턴남성 인사권자가 합격시킨 설정네이버 연재 중단 국민청원 9만MBC 예능 하차 요구도 줄이어약

www.hani.co.kr

 

또 어떤 이는 “작가와 작품은 구분해서 봐야 하며, 작품이 안 좋다고 해서 작가의 다른 활동, 이를테면 등에 출연하는 방송 활동까지 제약하는 건 부당한 일”이라고도 주장한다. 그러나 그는 웹툰 활동과 방송 활동에서 모두 같은 페르소나인 ‘기안84’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가 웹툰과 방송에서 보여주는 언행은 명확하게 구분되지 않는다. 웹툰에서 야기된 논란을 방송에서 간략히 언급하고 사과하며 무마하는 일을 반복하고 있는 것만 봐도, 그의 웹툰 활동과 방송 활동은 연장선상에 놓인 일임을 알 수 있다.

 

 

한겨례는 아덴만 여명작전에 해적들도 옹호하는 놈들임

 

 

무관하게 불쾌합니다. 리얼돌도 강간이네 뭐네 하는데 인형 팔로 자지를 형상화한거면 그게 더 큰 문제 아닙니까?

원래 박으라고 있는 물건과, 애들 소근육 발달을 위해 탄성이 좋은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 사이로 넣어 원래 용도와 다른 불쾌감을 형성했다면 그게 더 심각하지요

다른 평범한 물건도 모두 성과 연관짓고 그것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사람이라고 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일전에 대형 젤리도 성적인 코드를 넣어 표현했던데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졸라 불쾌합니다.

 

 

한겨레는 답이 없다

 

 

ㅎㄱㄹ 아직도 언론 취급해주는 흑우 없지???

 

 

한걸리 씹새끼들은 선민의식 쩌는 새끼들 많음

지들이 정의롭고 옳으니 개몽시켜야하지 ㅋㅋㅋㅋ

 

 

기분 ㅈ같은거에 왕후장상이 따로 있냐곸ㅋㅋㅋ 그거 제일 먼저 꺼내든게 니들이라곸ㅋㅋㅋ

 

 

성을 소재로 농담할 권리는 중년여성이 압도적 우위아님?

 

 

"한겨레"

 

 

한겨레 기자는 아무나 가능한거냐?

 

 

메이저 못가고 떨어진 애들이 가는곳임 ㅋㅋ

 

 

내가 좆같다는데 니가 뭔데? ㅋㅋ

 

 

내가 불편하면 성희롱 아님?

 

 

 

개소리지 ㅋㅋㅋ

박나래 사건의 핵심은

백인이 흑인 욕하면 안되는거고

흑인도 백인 욕하면 안된다

남성이 여성의 성을 희화화 해서는 안된다

여성도 남성의 성을 희화화 해서는 안된다

이 논리인데

백인이 기득권이고 남자가 기득권이고 나발이고는 변론으로 하고

흑인은 흑인 욕해도 된다

백인은 흑인 욕 안된다라는 건 무슨 개논리야

이게 아니잖아 지금

여성이 피해자라는 피해의식을 전제로 깔아놓고

사건의 본질을 이해 못하니까 저런 궤변을 늘어놓지

 

 

최초로 올한글신문이기도 했고 친일일보 저격기사를 영혼갈아넣어 쓰던곳이라 많이 사주고 인터넷으로도 즐겨봤었는데 언젠가부터 이렇게 등신화되서리 이름만 봐도 거르고있음

 

 

반대 아닌가

예전같으면 허허헣 하고 넘어갈거

여성들이 성관련 이슈로 민감하게 반응하고 항의하면서

남자들도 그렇게 바뀌어가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니거드립은 좀 어이가 없긴해도 전체적인 내용은 동의함

거 좀 농담하고 웃을수도 있지 당사자가 암말없는데 왜 딴놈들이 이래라 저래라 하고 경찰수사까지 가는건 진짜 존나 웃긴거 아닌가 ㅋㅋㅋㅋㅋ

여자들이 이런걸로 지랄하는것도 얼탱이가 없는데 미러링이랍시고 좆같은거 따라하니까 꼰대선비들은 싱글벙글 규제폭탄 때리지 ㅋㅋㅋ

우리나라도 명예훼손죄라는것 자체를 없애야함

 

 

그냥 다 떠나서 아직도 맑시즘적 계급투쟁 구도로 페미니즘 얘길 하는게

교조주의적이라 거부감 드는 기사

 

 

미국 어린이들이 많이 봤을 채널에서 유명연예인이 똑같은 짓 했으면 미국 학부모단체가 소송걸었을 거 같은데

 

 

당사자가 누군데? 그 영상을 보고 불쾌하고 수치스러웠던 이들 모두가 당사자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