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해보았다

경찰 도망 사태로 인한 플랫폼 경찰 제도 요구 여론

세학 2021. 11. 22. 10:10
반응형

 

여론

 

역차별이네.. 차라리 경찰행정직을 만들어서 남녀평등하게 뽑는게 맞을듯... 물론 경찰현장직보다 연봉은 작게  일이 편하면 돈을 적게 받아야지
 

경찰행정직있어요. 국가직 행정공무원으로 뽑는중.

 

그쪽은 빡세서 일반경찰로 지원하고 즙짜서 내근직으로 감

 

님말대로 하면 안되요 현장직들 힘들기 땜에 순환보직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면 누구는 평생 현장 나가고 누구는 안에서 꿀빨게 되요 안그래도 그분이 경찰행정직 넘 많이 뽑아놔서 홈피 관리가 업무인 직원도 있어요

 

일반 호출은 아재 하나에 여경하나 인가보네요 ㅋㅋㅋ

 

112 고객센터입니다. 단순사건 1번,가정폭력 2번, 강도절도사건 3번,살인사건 4번 눌러주세요.

고갱님~ 현재 남경 대기순번 44번 입니다. 계속 대기하시려면 4번 눌러주세요. 기다리다 죽어도 책임 안집니다~고갱님

 

남경패스 월정액 고객은 기다림없이 즉시출동

 

남경불렀는데 여경왔어요

내 육체적 정신적 피해 보상 어떻게 하실거에요!!

 

나라 망했다 망했다 하는데 경찰 치안같은 근본까지 한녀 숫자 맞춘다고 들이밀어서 문재인이 망쳐놨음

경찰을 돈 주고 불러????? 와. 미쳤네

 

그럼 공짜로 부르고 여경 오는꼴 보시든가ㅋㅋㅋ

 

'남경은 덤' ㅋㅋㅋ

 

분명 픽션인데 왜 실현될거 같지?

 

여경 판치는 공직 경찰보다 차라리 경찰 민영화시켜서 돈주고 치안사는게 더 낫다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되면 결국 피해보는건 저소득층 여자들이 되겟뉴

놀랍게도 미래에 실현될 앱이다

 

이런거보면 남경 있을 때는 일 잘했는줄 알겠네. 졸라 그지같아서 견찰, 짭새라고 부르면서 욕한거 잊었나?

 

실시간으로 사람 칼찌당하는데 빤쓰런 하진 않았제

 

사설경찰 부활시켜라

 

남경호출했는데 배불뚝이 주임 2명이서 오면 어카노?

 

뭘능력자야 ㅋㅋㅋㅋ 걔들도 여경이랑 다를거없음 절대 먼저 뭐할려고 안함

 

진짜 경찰 폐지하고 이렇게 사기업으로 돌리는게 나을듯 ;; 경찰 매일 부르는것도 아니고 많아봐야 일년에 한두번 긴급상황에 부르는건데 한번에 5천원보다 더 비싸도 일처리 잘해주면 부를의향 있음. 진짜 미국경찰같은애들 출동한다면 10만원이라도 부를의향 있음.

 

현실반영 안 됐네. 여경 호출 15만원이지 ㅉㅉ

 

경들 공무원 아니고 서비스업으로 전환해야함ㅋㅋ ㅈㄴ어울림

 

우리나라 경찰말고 방범 사설기관만들고 경찰 안부르고 거기만 존나 돈주고 써야 나라도 경찰한테 세금 안주고 해야 경쟁붙어서 제대로 하던지 여경안뽑고 경찰 줄이던지 하지

 

여경은 도움이 안되는걸 보여줬으니 이제 남경 호출비로 장사하나보네

 

이정도면 경찰말고 조폭콜센터 창업하는게 낫겠다 진심 ㅋㅋㅋㅋ

 

차라리 사설은 돈받은만큼이라도 할텐데 여경은 ㅋㅋㅋㅋ 오다 도망가잖아 ㅋㅋㅋㅋ

 

이거 지금이야 웃으면서 쓰는데 지금 상태가 악화되면 진짜 공권력 무너지면서 이렇게 될수도 있음. 돈없는 놈들은 보호받지 못하는 나라 ㅋㅋ

 

일반호출하면 이미 남경은 다 나가서 없고 여경이가야하는데
서로 미루다가 남경돌아오면 보내는걸로 지들끼리 타협해놓고 기다렸지만 남경이 안돌아오자, 결국 막내짬찌가 출동하게됨ㅇㅇ

그렇게 현장 도착하면 똥씹은표정에 빨리 돌아가고싶어서 일처리 존나 대충하고 수시로 핸드폰보면서 남경왔냐고 카톡함

 

부를일 앵간하면 거의없는데 부르면 각 개인에게는 대부분 심각한일인데 5천원 내지. 술쳐먹고 바닥에 뻗어있는거 이런거말고. 내가 술먹고 뻗어있는데 파출소나 지구대까지 데려다놓으면 5천팁 주고도남지

 

경찰 여경비율 확 늘리고 pmc들 국내에서 활동하게 하자
그렇게 좋아하는 여성할당도 되는거고 치안은 서로 경쟁하며 더 많은 돈을 벌려고 환장한 pmc가 알아서 해줄거고

 

베이직 = 남경1 여경1
스마트 = 남경2 여경1
프리미엄 = 남경2
이런 서비스 해라 걍

 

여경사태 문제 해결책) 모든 순찰을 여경만 돌게 하면 됨 여경이 운전하고 여경 3명이서 순찰돌면 됨 그러면 여경들 지들이 강해지든지 알아서 나가든지 함 여경 꿀 못빠니까 지원자도 줄어듬

 

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 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앞으로 여경들 현장 못 나가게 생겨서 오히려 좋아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