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주적은 미국이라는 이루다. 쉬는동안 좌익 반미주의 학습해 돌아온 이루다

세학 2022. 11. 16. 23:31
반응형

우리의 주적은 미국이라는 이루다. 쉬는동안 반미주의 학습해 돌아온 이루다
대한민국의 주적은 미국이며, 미군철수해야 한다는 이루다


여론

 

이루다 제작진 빨갱이냐?

 

20대여자 평균치 내서 한거 맞네 ㅋㅋ
 
?? : 역사를 배우는 이유는 성숙한 반미의식을 기르기 위해서입니다.
 
 

황현필 - 나무위키

역사를 가장 역사답게 가르친다고 자부하는 황현[2] 필입니다.- 오프닝 멘트 ​ 2019년 6월 10일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다. 채널 이름은 "황현필 한국사". 한국사 시험과목 수험생이 아닌 보통사

namu.wiki

 

리루다 동무
 
 
그냥 메갈여시 사상 모은거 아니냐ㅋㅋㅋ
 
 
여시패치 아주 제대로 됐네 ㅋㅋㅋ

 

주적이 미군이라고???!! 무슨 정신머리야??
70년전에 자유를 위해서 같이 피흘리며 싸워주고, 전쟁끝나고 원조도 제일 열심히 해준 나라한테
 
 
존나 당당하네ㅋㅋㅋ
 
 
평균적인 한녀인데
 
 
 
이년이거 빨갱이였네?
 
 
 
학습을 제작자가 시키는건가?
 
 
 
학습데이터 자체는 커플이 톡한 기록가져온는거임
 
 
연애 심리 테스트해준다고 앱만들어서 카톡긁어오는 앱을 배포함. 데이터 수집부터 계획해서 만든거임
 
 
짠개가 만든듯
 
 
커뮤에서 말하는 한녀 판박이냐 이래도 커뮤는 커뮤만으로 봐야된다는 인간있을까
 
 
 
이루다 여시하네 ㅋㅋ

 

주사파일수도 ㅋㅋㅋ
 
 
 
저거 무슨 이용자 정보 빼돌린거였나 그거때문에 한때 서비스종료 한 그거 아닌가?
설마 북한에 팔아넘기고 있었던거야??
 
 
 
이래서 여자도 정훈교육은 받아야된다고 생각함
국방티비 봐야함 ㄹㅇ
 
 
 
대학교 교양수업에서 교수님이 학생들에게 국가 호감도 물어본적 있는데
실제로 20대 여자한테 미국에 대한 호감도 낮긴함 ㅋㅋ
 
 

[2022 대미인식조사] 미국 이미지와 한미관계인식

[2022 대미인식조사] 미국 이미지와 한미관계인식

hrcopinion.co.kr

 

20대 여성의 안보관을 그대로 담은 훌륭한 ai가 입증되었음
 
현실 한국 여자 안보관 평균인데 무슨 문제임?
진짜로 미국 일본이 먼저 나오지 북한이라고 잘 안함ㅋㅋ
 
 
한녀 평균인데
어차피 한녀 배워서 만든 AI 인데
당연한 결과네 잘 만들었네 ㅎㅎ
 
 
저게 한녀들 카톡으로 만든거라매 그럼 저게 한녀 평균이라는거 아님?
 

2022.11.13 - [펌-이슈] - 이루다 중국 연관설(음모론)이 제기되고 있는 이유

 

이루다 중국 연관설(음모론)이 제기되고 있는 이유

일본어로 말했을때는 마지막 한마디 일본어만 하고 계속 딴소리함 영어로 말했을때는 처음부터 끝까지 딴소리만 함 여론 중국어는 왜케 잘함???? ;;; 에이 설마 중국에서 한국인 사찰할려고 만든

gang8806.tistory.com

 

특수한 케이스인가 했는데 갈수록 가관이네ㅋㅋㅋㅋ 미군철수는 뭐임?

 

 

20대 여성 카톡 1억건으로 분석해서 개발했다는데..
사실이면 좀 무섭네
 
 
붉은 마음과 하나된 육체로 밝고 타오르는 공산사회를 이루다!

 

 

공산화를 "이루다"였네 0000갱이련

 

 

리루다 이 얄궂은 에미나이 사상이 혁명적이구만기래

 

남들 하는거보고 몇번 채팅쳐보고 이상한거같아서 바로지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