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화물연대 카르텔 대체불가 고급인력론에 대한 여론

세학 2022. 12. 1. 06:57
반응형

썪은 0레기들 꺼지면 싱싱하고 저렴한 인력들이 넘치는데 뭔 개소리야 ㅋㅋ지들 같은 0끼들 때문에 취업난인데 진짜 모르고 지끼나 ㅋㅋㅋ좆도 능력도 없이 쳐들어가서 나오지도 않는데

갠적으로 노조 만들고 파업하는건 상관없는데사람 패고 길에다 못 뿌리린거 보고 지지는 못하겠더라

화물차 무인화 하면 안되냐? 테슬라한테 기술의뢰 맡기자.

저런 생각 하고 있구나 ㅋㅋㅋㅋ

걍 0배세끼들 화물차 모는거임 이번기회에 다 잡아쳐넣고 물갈이점 했으면사실 저거 몇달하면 못하지는 않지 그동안이 문제지이번에 뿌리못뽑으면 돈은돈대로 빨리는거고 정리좀 했으면

아니 일하려는 사람들 협박해서 일 못하게 하는게 어떻게 대체불가 인력입니까 ㅋㅋㅋㅋ직원들 강제로 일 못하게 해놓고 “우리가 일 안 하면 일할 사람 없다!” 하는 거랑 뭐가 다름 ㅋㅋ

솔직히 젊은 사람들은 안하려고 하긴하지 ㅋㅋ알바식으로라면 모를까 직장으로는 좀할사람 차고 넘친다는데 막상 하라하면 안할사람들이 대부분임

고급인력? 아니다.대체불가능하다? 아니다.짜르고 대체하기까지 시간이 꽤 걸릴 것이다? 맞음

엄한 사람 죽이는 판스프링도 본인들 밥 벌인데 어쩔 수 없다고 하는 고급인력분들 말씀 ㅎㅎ당장 앞에 도로보다 자기 다음 화물 찾아야 돼서 어플 찾으면서 운전하느라 사고 내도 본인들 밥 벌이라 어쩔 수 없었다는 고급인력분들 말씀 ㅎㅎㅎㅎㅎ판스프링 튀어도 어차피 저 기사“님”들 안 뒤지시고어플보다 어디 경차, 준중형차 깔아 뭉개도 뒤지는건 기사님들 아니니까~ 고오급 인력분들이 “불가피”하게 업무상 사람 몇 명 죽여도 문제 없지 암 그렇고 말고~

아 이런 업종이 참..안타까운게 본인들을 대체불가 인력이라고 착각을 하는거임. 대체가 쉽기 때문에 힘이 없어서 노조를 결성하고 단체 행동으로 힘을 만든거잖아. 대체불가하다는 표현은 의사같은 전문직이나 능력있는 경영자한테나 쓰는표현이지그 노조라는 막강한 힘을 폭력 수준으로 휘두르면서 저런 생각을 하고있다니...발상 자체가 꺼꾸로 되어있으니 여론 지지를 받겠냐 그냥 조금이라도 지들 이득 챙기려는 이익 집단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거임.

도대체 몇 십년째 남의 화물차 파괴시키는지.일 하려는 사람 못하게 막고 지금은 부산항에 아예 화물 자체가 없다함.도로 틀어막아서 들어가지도 못하겠지만아버지 카고 운행하셔서 어렸을 떄 부터 집에서 뉴스에 관심있게 봤는데 옛날부터 남 피해주는 시위가 바뀐게 없음.

유튜브보니까 존나 빡세긴 하던데일단 진입장벽이 대형면허 + 화물차 1~2억 + 매 달 번호판 렌트 값거기에 걍 운전만 하는게 아니라 물건도 다 직접 올리던데 ㅋㅋ화물차 자동운전 생겨도 물건을 직접 실어야해서 답 없음

노조 옹호하던 분들 답변해주세요.저게 노동자 처우 개선을 위한 것입니까?국가 경제를 볼모로 깡패짓 하는거지펨븅이들 대부분이 월급 노동자일텐데왜 노조의 필요성을 모르고 노조를 욕하냐구요?
노조가 모든 근로자들에게 필수불가결한 것처럼 이야기 하지만
현실은 한국의 노조 조직율은 11% 밖에 안되고
대부분은 대기업 노조이거나
물류, 운송, 금속처럼 단체 파업을 통해 산업을 마비시켜
갑질할 수 있는 업종에 편중.

즉, 충분히 대우 받고 있는 놈들이 더 받기 위한 형태이거나
국민이나 국가 산업을 볼모로 해서 깡패짓 하는 형태라서
대다수의 근로자들의 권리 향상 이런 것과는 거리가 멈.

대형면허 개좆또 씨발 군대 가서 자기계발 할만 한 거 없나 생각하다가건설장비병 지원할라고 심심해서 21살에 학원 몇주 다니고 딴 개좆밥 자격증인데고급인력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직업에 귀천은 있다

5t 11t 화물차에 왜 젊은이들이 지금 없는줄암?
좆꼰대새끼들이 지들 밥그릇싸움하려고 지랄병해대서 진입장벽이 심했기때문임
저씹새끼들이 지금 비노조 기사들한테 하는 테러를 버틴자만이 살아남을수있는구조라서 없는거
가만히있으면 지게차로 실어줘 내려줘 뭐 통발같은 짐아니면 존나편하게 장거리운전만 컨디션관리하면서 하면되는데 고급인력은 씹
당장 저0끼들 싹다 면허취소먹이고 대형면허 취득자들 기준으로 3개월 연수기간 주고 이후 문제없으면 번호판새로 내주는게 나라입장에서 더 이득일걸? 고급인력은 무슨 좆까는소리냐 진짜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직원들 반토막내고 어케 됐지? 망했나?대부분 마케팅 쪽을 짜른거지만 오히려 잘 회생함800대? 그거 없어지면 한동안 좀 밀리겠지 근데 쟤들 대신할 무언가는 무조건 나온다

노가다 아재들 입에 달고 사는 말이 고급인력이라 저단어 자체에 무슨 대단한 의미가 아니고대체 못한다 = 고급인력이다 같은 맥락의 말인거대체 못하는게 팩트냐? 팩트임교육해서 투입하는게 문제 아니라 화물차는 특히 대형차들은 당연히 렌트가 없는데2-3억 짜리 차들을 누가 대줄거냐는 문제임누가 기름 너주고 정비해주고 각종비용내주고사고났을때 책임지냐의 문제인거개인사업자들을 운송료주고 쓰는게 훨씬경제성 있고 편한 방법이라 그렇게 하는건데꼬우면 회사가 직접 차사서 직원고용해서 태우면 되는거 근데 그렇게 못하지 남는게 없으니까

택배는 지금 잘 돌아가 지금 개인사업자들 밥벌어 먹고 사는게 쿠팡같은 택배에 많이 의존중임
화물연대소속은 개인사업화물차중
3퍼 밖에 안되는데 핵심은 항만컨테이너차수송이랑 시멘트 벌크 철강회사들 정유소탱크로리 같은거라 택배는 앞으로도 지장 없을거 말그대로 택배는 대체가 엄청 쉽거든

이번 사태 해결 방법1. 화물면허 제한을 푼다2. 이번 사태의 주동자 및 불법행사자들을 면밀히 조사하여 법적 조치를 시킨다3. 이 사태와 관련한 법안을 수정 및 추가하여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초동조치한다

ㅋㅋㅋㅋ고급인력이래말안하고 가만히라도 있음 절반이라도가지왜 사서 동종업계사람들 욕보이게하냐ㅋㅋ애초에 저급 고급따질게 어딨냐다 사람이 하는 일인데스스로 저급이라도 생각하니까 고급이라고 자위질 하는거지

진짜 큰 트럭은 운전해본적 없어서 모르겠음근데 고속버스 리무진 급은 많이 운전했는데 어렵긴 해도 못할 정도는 전혀 아님다만 양재 근처에서 차선 존나 바꿔야될 땐 빡세긴 함

기업이 단순히 비용때문에 인력을 더 안뽑는게 아니라 이제는 뽑을 필요가 없음; 중소기업들도 경리보기 편하라고 프로그램들 우후죽순 나오고있고, 불필요한 시간잡아먹는 사무업무도 파이썬 할줄아는 애들 데려다 놓으면 손쉽게 처리가능해짐 자율주행나오는 순간 쟤네들은 다 길바닥에 나뒹구는건데 저런 안일한 마인드로 세상을 살아가다니... 나를 대체하지 못하는 자리는 없음

민노총 빨갱이 0끼들이 진짜 저런 착각하고 있드라몇몇 발전소 OH공사하면 민노총새끼들만 쓸 수 있는데작업 개판으로 해놔서 시운전 불합격 먹었는데 0발 지들이 엔지니어래 군대에서 행보관한테 용접 배운 놈보다 못한 새끼들이 또 가라출석하고 중간에 도망 가는 새끼들도 많은데 왜 도망갔냐고 따지면 방귀 낀 새까 성낸다고집에 일있어서 갔는데 뭐가 문제냐고 함 그럼 일당깐다고하면 눈 뒤집어서 지랄하고 파업하는 새끼들임바00레보다 도움 안돼는 핵폐기물급 0레기들

샌프란시스코에서 자율주행택시 운행중인데제한적 운용이긴하지만 실제 승객을 태우고 운행하고있음트럭무인화는 고속도로 위주로 우선 적용한다는 예기가 있음웨이모가 4단계정도의 자율주행단계라고함

1. 대체불가인력 아니다
2. 대체불가인력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가, 애초 화물운송 자격제도 때문이다
3. 애초 화물운송 자격 및 번호판 발급 제한제도가 화물운송 사업자(화물운송 노동자)들의 수입 보전을 위한 일종의 카르텔 제도다
4. 화물운송자격 제도로 인해 공급이 제한되어있고, 동시에 제한된 화물운송 자격 및 번호판을 이용해 노동공급을 제한하고, 동시에 화물운송사업자들의 이익증대를 목표로 하는 것이 현재의 화물운송사업자들의 카르텔이다
5. 화물운송 자격제도를 완화하고, 번호판을 추가로 발급하면 지금 당장에라도 화물운송 시장에 유입될 인력이 많다
6. 동시에 그러한 정책을 펴면 자연히 번호판에 매겨진 금액이 하락하고, 이에 화물운송 시장에 진입하고자 하는 신규 기사들의 부담이 감소하여, 이 또한 화물운송 인력 확대의 요인이 된다
7. 화물운송 카르텔을 형성하여 기업과 짬짜기식으로 일자리장사를 하는 것이 대한민국의 화물운송 시장의 행태다. 그 같은 행태를 국가가 나서서 깨부숴야지만 저런 헛소리를 못하게 되고, 젊은 인력, 새로운 인력이 화물운송 시장에 진입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