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

목장갑 김치찌개 리뷰

세학 2021. 6. 29. 19:25
반응형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망해야될새끼들 존나많아ㅋㅋㅋ

 

손맛 ㄷㄷ

 

보나마나 어디 간판도 없는 동네 원룸에서 문 잠궈놓고 
한 손에 담배 들고 만들었네
배민에는 가게 이름 그럴싸하게 써놓고
막상 주소지 보면 개조가튼 유사 철물점 상호

 

뽀꿀롬이 만들었나

 

건두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공노목에도 참깨 뿌려져있네 ㅋㅋㅋㅋ

 

 저걸 어떻게 만들면서 모르지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