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과 복기

보이스 피싱 범죄자에게 2만원 뜯었다가 수난당한 처자

세학 2021. 8. 6. 18:51
반응형

 

대단하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킬포

존나 기가막히네

기념으로 갖고있어요

이 2만원은 두고가요?

뭔 개소리야진짜 

 

평생술안주썰

 

사기칠때는 나 진짜 천재다 사기꾼한테 사기쳤다! 이러고 있었겠지..

 

맞지않나 ㅋㅋㅋ 자부심 가져도될듯

 

2만원 사기쳐도 사기죄로 걸림

 

이건 볼때마다 꿀잼 ㅋㅋㅋㅋ 주작썰이래도 이정도 능력이면 재능이야

 

능력도 능력이고 필력또한 좋은덧 ㅋㅋㅋㅋ

 

저 필력으로 글 작가했으면 성공했겠다...

 

2만원은 두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커여워서 아는건데도 꼭 읽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