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해보았다

지속적으로 하락해 결국 트럼프에게 역전된 바이든 지지율(38%)(민주당도 같은 추세)

세학 2021. 11. 12. 08:52
반응형

바이든 지지 38%(지난번 43)

바이든 지지하지 않는다 59%

바이든 재선 출마 반대 63.7%

트럼프 재출마 반대 58.4

바이든에 실망했다 47%

바이든 경제 부문 관련 72% 바이든은 경제에 관심이 없다

오늘 당장 대통령 투표 지지 선호 - 바이든 40%  트럼프 44%

다른 조사기관 대통령 지지 선호 - 바이든 43%  트럼프 45%

오늘 당장의 당 지지 선호 - 민주당 38%  공화당 46%

강성 지지층, 34% > 15%로 폭락

미국이 잘못될 길로 접어들었다 66%

 

 

지지율 하락 이유

아프간 철군 및 그 과정에서의 트러블

델타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코로나 재유행

물류대란, 공급 적체

물가 대폭 상승. 그에 대한 대책 없음

인프라 예산안이 늦어짐에 따른 불만

하긴 물가를 요타작 내놨으니 그럴만도 하다.

 

 

 

 

 

 

 

이것이 우연일까?

우연이라고? 진짜?

뭐 우연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공급적체 탓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압경제 주장하는데, 고인플레가 우연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ㅋㅋㅋㅋㅋㅋ 마! 제정신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 행정부가 무능한데, 고인플레가 자기 혼자 그냥 발생한거야?

 

아니면 민주당 행정부가 목적에 맞게 행동해서 고인플레가 발생한거야?

 

가불기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