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김건희 서울의신문 사적 대화 유출한 MBC와 극적인 여론전환

세학 2022. 1. 17. 20:16
반응형


여론

 

의외로 보수는 비판이나 비난받는거에 익숙해서 타격감 없음

 

어짜피 윤 올릴때부터 첩자니 뭐니 해서 불타오르고 사그라든지 오래임 논쟁이 끝난 주제였음

 

이번 조국과 윤과 문재앙의 관계는 새로운 불씨임 좌파한테 던져진 폭탄과도 같음, 대선 2달도 안남은시점에 그것도.

 

그리고 좌빨들은 특히 운동권애들은 비판 비난받는거에 개발악하기때문에 복합적으로 이번 녹취록에서 정신못차리고 있는것

 

엠비씨 까내린다고 녹취록이 없던일 될 줄 아냐?ㅋㅋㅋㅋㅋㅋ 개추하노

 

조국의 적은 민주당이다 ㅋㅋㅋㅋ 조국과 문재인은 사이가 안좋다. 이런이야기를 mbc에서 틀어주고 있으니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녹음이니 뭐니 개지랄지랄하더만 씨팔 까놓고 보니 그냥 개좆도 내용은 없고 되레 윤석열 호감주는 내용이었던게 웃긴다, 이걸 스모킹건이라고 생각하고 제보하고 또 그걸 방송한거야?????

 

저게 무려 녹취록 건네받자마자 문잠구고 보도본부장 보도국장 데스크 정치부장 논설부장들이 밥도 안먹고 모여앉아서 씹집중해서 들은다음 내린 결론임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거까면 윤석열한테 치명타 이런 결론이 왜나온거냐? ㅋㅋㅋㅋ 걍 몇마디 딱듣자마자 동네 마당발 푼수아줌마 카페 수다 수준이었는데 ㅋㅋㅋㅋ

 

착각하는게 있는데 경상도 일반인은 닭 시러함. 이제 정치적으로 폐기됐고 누구라도 와서 보수 새판짜주기 기다림. 그래서 탄핵의 사냥개 노릇한 윤에 거부감이 안큼. 윤이 좌파인증했으니 보수들이 반감을 가질거라 생각했으면 큰 착각임. 경상도도 죽은 노무현에 연민을 가지고 있음. 무능해서 싫었던거지

 

근데 김건희 녹취록은 되는데 왜 형보수지는 안됨?

 

근데 정작 기자를 누가 욕먹였는데?? 그동안 당신네들이 자기성찰없이 기사에 선동하고 자기색깔담고 갈라치기했으니 오죽하면 국민들 대다수가 기레기라 부르겠노 그래서 그나마 남아있던 소수의 기자정신있던 사람까지 싸잡아 욕먹는거겠지 대한민국 저널리즘에 대한 자기반성이나 성찰따윈 있긴 함?

 

좌빨 언론노조새끼들 성향을 생각해보면 저새끼들 딴에는 저거 터뜨리면 윤석열한테 치명타라고 생각했던거 같음 ㅋㅋㅋㅋㅋ 방송국 진보대학생새끼들의 세계관이 얼마나 엉망진창이면 머리가 저렇게 안돌아가는걸까

 

취재윤리라는게 있는데 그걸 씹어먹고 ㅇㅈㄹ을 했으니 이제부터 기자들 취재들어간다고하면 취재대상들 몸 존나 사릴거다 저 한새끼 때문에 기자들 개빡세질거임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 흐리는꼴이지

 

나도 그냥 엠빙신이 감각이 떨어졌다고봄ㅋㅋㅋ
공개하고나서 당연히 대중들이 욕하겠지 이럴생각에
머리가 꽃밭이었을텐데 생각보다 대중들 반응은 오히려 좋아가 되어버렸음ㅋㅋㅋㅋㅋㅋㅋ 

 

김건희가 그냥 아는 동생이 서울의소리 이딴 개짜바리에서 구르는거 불쌍했나봄 덕담삼아 윤캠프 지원해보라고 일 잘하면 1억도 받는다고 하니까 혹해서 지원했다가 광탈해서 빡쳐서 녹취록 푼거 같음 ㅇㅇ 그냥 능력없는 한남이 한남했다

 

근데 비장의 카드인거머냥 ㅈㄴ 언플해놓고 아무것도 없으니까 ㅋㅋㅋㅋㅋ뭔 생각으로 그런거냐?정말 터트릴게 있었다면 그걸 내보냈을텐데 저걸 내놨다는건 더 터트릴거도 없단거일텐데

 

기자가 날카롭게 취조하고 건희는 멍청하게 속내 다 쏟아내고 털리는거 상상햇는데 반대로 기자를 얼르고 달래고 속내를 드러내지만 불리할 만한건 싹틀음.

 

쪽팔린줄 알아지 지들 손으로 지들 급을 일게 틀딱 유튜브급으로 떨어트림 빙신짓은 해도 가오는 살아있어야지 여당 똥받이짓 한다고 어디 별 그지같은걸 받아다 그걸 방송에 내보내다니 공영방송이라는 타이틀이 안쪽팔리냐 아예 터뜨릴거면 더 공격적으로 전면전에 나서던가 자세한건 열린공감TV에서 보세요 이지랄 하고 있다 빙신들ㅋㅋㅋ 광우뻥때는 그래도 전면에 나서기라도 했지 이젠 가오도 깡도 없는 개병신방송국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