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설거지론의 맹점 "우리가 얻는 그릇은 애초에 고급 그릇이 아니었다"

세학 2021. 10. 25. 21:45
반응형

 

반응

 

남이 고기를 담아먹었어도 고려청자면 감사히 가져와야지

 

식기세척갤러리ㅋㅋㅋㅋㄱ

 

식기세척기 갤러리 ㅋㅋㅋ

 

설거지 할필요도 없다..!!

 

에르메스 ㅋㅋㅋㅋㅋㅋ

 

식기세척기 갤러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보고 머음이 편해졌다

 

설거지 당한 게 그렇게 억울하면 바람피면 되지

 

중고라고 벤츠도 막 굴리냐고ㅋㅋ쩌어기 구아방이나 십만키로 말리부같은 거나 막 굴리지

 

퐁퐁단이래ㅋㅋㅋ

 

아 오덕한테는 10년도 더된 떡밥이라고

칸나기 라는 애니에 나오는 메인 히로인이 여신인데 이 여신이 처녀냐 비처녀냐 가지고 존나게 싸움

어떤 새끼는 혼자 터져서 만화책 찢은거 작가한테 인증해버리고

결국 이 만화책 찢은 새끼가 반면교사가 되어서 전부 해탈함

 

ㄹㅇ 중고 벤츠도 신형 레이보단 비싸지

여자들이 허벌 금태양 오빠야들을 모쏠아다 찐붕이들보다는 비싸게 치는거랑 똑같음

 

퐁퐁단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한테 애초에 처녀는 하나의 설정일 뿐이야!!!!!

 

설거지론이 뭔디 뭔 다 설거지얘기만 하고있냐

 

퐁퐁단이라고하니까 웃기네ㅋㅋㅋㅋㅋ

 

퐁퐁단에서 개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릇이 고려청자면 설거지 해야지ㅋㅋㅋ

 

중고가 방어 잘되자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