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보수는 시간이 흐를수록 불리해진다

세학 2022. 4. 25. 02:16
반응형

보수는 시간이 흐를수록 불리해진다

 

사실 윤석열 선거에서도 확인되었듯이 현재 보수의 과반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6070~의 고령친박안보 콘크리트 보수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6070~세대는 뒤로 밀릴수밖에 없고, 하나하나씩 기력을 잃거나 혹은 사망하여 비중이 줄어들게 된다

 

나머지 절반 미만이 현재의 2030남성인데, 그들은 명백한 우파나 보수라고 볼 수 없는 집단이다

 

또한 2030 여성들은 이번 선거에서 보여주었듯이 '여성' 은 평화상황에서 우파 혹은 보수가 되기 어렵다는, 솔직히 말해 좌익이 될 수밖에 없다는 글로벌 추세를 그대로 보여주었다.

 

지난 선거때 그들은 문재인을 뽑았으며 이번 선거에서도 그들이 명백한 우파라기보다는 페미이슈 등 개별사안으로 윤석열을 지지하게 된 경우도 많다

 

어쨌든 현재 6070~의 비중이 줄어갈수록 보수진영은 현재 구축된 콘크리트를 하나씩 잃게 되고 무언가 새롭고 거대한 변혁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보수의 영향력은 점차 감소하게 된다

 

실제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지만, 현재의 추세가 지속되면 그렇다는 말이다

 

그와 유사한 이야기를 한 좌익커뮤니티 클리앙 유저가 있어 밑의 글을 퍼와보았다

 

 

 

기타여론

 

청년이 좌파고 중장년층이 우파인 게 정상인데 4050이 최대 규모 강성좌파에 이대남이 우경화된 현 상황 자체가 나라가 글러먹었다는 소리임 ㅋㅋㅋㅋㅋ 제일 우려되는 시나리오는, 현 40대가 나이 먹으면 우파로 돌아서야 정상인데 그러지 못하거나, 또는 돌연 꼴통보수가 되는 상황과, 지금 PC충들 척결 못 하고 있다가 나중에 젊은층에서 극우 세력이 득세하는 경우임. 설마 그렇게까지 나라가 망하겠느냐마는...

 

 

1. 저새끼들 사고회로가 병신인줄 알았지만 저 정도일줄은 몰랐다.....
2. 정치적 대결구도로만 보면 나중에까지 갈 필요없이 5년 뒤 4050+1020여자들의 물량으로 102030 남성들이 패배하긴함(102030 남성 인구수가 4050대 인구수보다 압도적으로 부족)
3. 방구석에서 롤/배그 이딴거 하고 있을게 아니라 진짜 외국어 배우고 유학시험/취업 이민을 준비해야 하는데
30대 남성은 나이가 있다보니 갈 생각이 없을거고, 20대 남성은 특유의 귀차니즘 때문에 실패할거고, 남은건 10대 남성들인듯.....

추가로 1020여자는 확실히 민주당+4050남자들과 붙었고
30대 여자도 원래는 민주당 지지성향인데 이재명의 인간성 때문에 윤석열로 조금 밀어준거임 (그래도 이재명이 우위였음)
결국 농담이 아니라 진짜진짜로 10~30대 남성들은 가망성도 없고 4050남자들이 기업 임원들로 몰빵해주는건 1020여자들쪽임 왜? 자신들과 정치성향+사상+성격이 일치하니까 게다가 딸바보 사상만 봐도 아들은 가차없이 버리는데 오죽하겠냐....?

 

공무원연금 정리한다 <<< 이 소리 나온순간부터 연금칼질 확정임 먼저 여론전에 취약한 계층부터 칼질 들어감 주5일제도 공무원부터 시작했듯이 박근혜때 공무원 칼질 들어가고 이후 교사들도 칼질됨 그 다음은??? 우체국, 군무원, 경찰, 군인, 공기업들이겠지 이후에는 일반국민들 차례임 뭐 일반국민들은 못한다고?? 아니 일본도 이런식으로 연금 칼질했었음

 

상대방을 인간이라고 생각하니까 황당하고, 화나고, 어이가 없는거다
그냥 고장난 기계 정도로 생각하면 판단이 더 쉬워지고 뭘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고칠 수 없는 기계는 빨리 폐기 처분 하면 그만이다

 

일본만 봐도 벌써 연금반토막 냈고 연금수령연령을 70대까지 올려야한다고 지랄중인데 뭔 4050 느그들이 이겨 ㅋㅋㅋㅋㅋㅋㅋ 해외자산이 세계1위인 일본도 저출산을 감당못하는데ㅋㅋㅋ 625전쟁세대들 산업화과정에서 버림받는거 보고도 느낀거 없냐?? 선민사상에 빠진 병신세대들 아니랄까봐 상황파악을 못하노

 

그때 되면 연금가지고 고집 못피움 ㅋㅋㅋㅋㅋ 지방인구 소멸되서 한전, 수자원공사, 버스, 지하철 민영화되는거 뻔한데 그거까지 지킬려고 하면 민심이 어떻겠냐??? 4050새끼들도 반으로 갈라져서 싸울꺼임 거기다 노인혐오도 극으로 달아서 일본단카이 세대들처럼 앞뒤로 존나 욕처먹을껄??

 

진짜 그냥 병신 저능아새끼들ㅋㅋㅋㅋ
국민이 있어야 나라가 있는건데
무조건 반대쪽진영 인구 줄면 좋아하는 새끼들
저새끼들은 진짜로 제주도랑 전라도 합쳐서 독립시켜줘라
그러면 기꺼이 국경선에 재입대할 의향있다

 

지금20대후반부터 30대중반이 베이비붐 세대들인데 (91년 수능인구 100만, 92년 120만) 근데 애네들이 애 안낳으면 걍 대한민국 ㅈ되는거임 00년생들이 출산율 1.5명 찍어도 해결못함 지금 대한민국 미래가 걸린 골든타임인데 4050새끼들은 저딴생각밖에 못함 그리고 연금 바닥이다싶으면 니네 4050들부터 연금끊겨 ㅈㄴ 남일처럼 말하네 ㅋㅋㅋㅋ

 

사람이 무식하면 저렇게 되는 거임
중년 세대가 2030을 키워줘야 자신들 연금 받침도 해주고 나중에 사회를 유지하는 인재로 크는 건데
저 병신들은 2030 다 조져놓고 지들 연금은 꼬박꼬박 다 받아먹을 수 있을 줄 앎
병신들 틀니앙 미래는 바로 연금 개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현실적으로 지금 인구구조보면 뭘해도 이대남이 지는싸움임. 노인내들 죽고 나면 완전히 좆팔륙 세상오고 이대남은 평생 좆팔륙 연금 셔틀이나 하면서 한녀들한테 밟히고 살거임. 그냥 지금이라도 이민 준비 천천히 하는게 답이다

 

진짜 팩트를 알려주자면 이미 젊은 남성층은 보수화가 되었고
여자나 페미들도 지킬게 늘기때문에 보수화가 되고
저 클리앙 틀니들도 나이먹으면 지킬게 많아져서 결국 보수화됨ㅋㅋ
결론만 말하자면 저딴 글 쓰는 새끼는 짱깨나 조선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