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해보았다

터키, 베네주엘라, 유럽과 하는 짓이 아조 똑같은 아르헨티나의 하이퍼 인플레이션

세학 2022. 12. 16. 05:42
반응형

터키, 베네주엘라, 유럽과 하는 짓이 아조 똑같은 아르헨티나의 인플레이션

기준금리를 70% 가까이 올렸으니 인플레 잡히겠지? ^^
인플레 90%? 아니 금리가 70%인데 인플레가 계속 오른다고? 기준금리 올리면 인플레 잡힌다며?
ㅎㅎㅎ..... 앞구녕으로 긴축을 했으면 뒷구녕으로라도 돈을 좀 풀어야 우리도 먹고 살지요... ㅎㅎㅎ 복지도 해야하고, 공무원도 뽑아야 하고 ^^
아니 그래도 경제 성장률 5.9% 나왔으면 장땡 아니여?
아니 그냥 무한대로 돈 풀고 정부 디폴트나면 무한 IMF 지원 받으면 되는데 무슨 문제가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무한동력 아니면 뭐가 무한동력이여?
축구만 잘하고 경제관념은 아주 글로벌 최하위인 XXX국가 아르헨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