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해보았다

인플레이션, 기대인플레이션, 소비자지출의 동시 하락이 알려주는 딜레마(펌)

세학 2022. 12. 24. 02:15
반응형

 

성장률, 인플레이션, 기대인플레이션, PCE소비자지출의 동시 하락이 알려주는 딜레마(펌)

 

오늘 아침의 혼합 데이터는 주택과 같은 여전히 ​​상승하는 서비스 비용(지금은 연준이 CPI 지수가 1년 지연된다는 것을 깨닫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과 내구재 및 비내구재 가격 하락 사이의 차이를 강조합니다. .

BBG의 Felize Maranz가 오늘 아침 관찰한 바와 같이, 저렴한 휘발유는 분명 소비자 심리를 고무시켰지만 인플레이션의 전반적인 방향은 여전히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는 연준이 경제를 식히되 부수는 것이 아니라 주식과 같은 자산에 위험을 초래하기 때문에 딜레마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PCE 월별 운전자를 보면 자동차 및 에너지가 감소하고 레크리에이션 및 음식이 증가함을 알 수 있습니다.

Micron의 경고에 따라 향후 수요 감소는 성장 둔화로 이어져 인플레이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바라는 대로 신중한 상황이기도 하며, 특히 연준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동안 인플레이션에서 성장 부족과 경기 침체로 내러티브가 바뀌면서 단기적으로는 주식에 타격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