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한국의 미사일협정 폐지와 북진통일의 꿈 MANHWA

세학 2021. 5. 24. 13:42
반응형

 

 

 

[펌] https://m.fmkorea.com/best/3620935028


광개토대왕 때부터 숙원인 중원으로! 북진 가즈아ㅏㅏㅏ

 

북한때문에 ICBM만들어야 한다고요

 

전쟁! 결코 다시 전쟁!

 

아 핵잠도 풀어줘요!

 

그럼 지구 한바퀴 돌아서 주석궁에 현무 2t짜릴 꼽아 넣는건 괜찮지?

 

대한 제국 얼마나 가슴 떨리는 단어인가

 

2000년 숙원사업 드디어 착수!!!

 

일본 쏘고 미중일을 상대하려는 건가

 

화력 좀더 많은 화력

 

자금성도 좋고 고쿄도 좋다

 

일본은 원시시대로 돌려놔야 하니까 힘들고 대신 자금성 점령하고 중화의 후계자 선포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후계자 하면 앙대 종국엔 -참-의 인구수빨에 흡수당해!

 

환국을 계승한 신성 대한 제국 탄생의 순간

 

ㅋㅋ 근데 그냥 한국측에서 일방적으로 선언한거라던데 미국은 애초부터 별 생각 없었던 듯

 

결국은 중국떄리기로 귀결되니 북진하는것도 나쁘지않을까 싶은데

 

현무5(ICBM으로 추측) 가즈~아!!

 

아ㅋㅋ 고조선 고구려 발해 땅을 수복해야 된다구욧ㅋㅋ

 

아무튼 궤도진입 실패해서 떨어지는 거라고 아ㅋㅋ

 

독일제국이 그렇게 통일 했지 ㅋㅋ

 

중원통일은 고구려때부터 이어져온 민족의 숙원. 이것은 고구려 수박도와 백제 무령왕릉 벽화로 교차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