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비상등이 아니라 도발키를 눌러버린 친구 ㅋㅋㅋㅋ

세학 2021. 5. 26. 20:42
반응형


좌우깜빡이 번갈아가면서 키면 뒷차 빡침? 그럼 운전 좆같이 하는새끼들 앞에가서 써먹음 되겄네

 

무리해서 끼는 새끼랑 무리해서 안끼워 주는 새끼랑 운전하면서 줬나싫음

 

한명의 조커를 만들어버렸네

 

약올릴려면...좌우 깜빡이 반복...메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발키를 눌렀네

 

세레머니

 

시팔 ㅋㅋㅋㅋ

 

티배깅 ㅋㅋ

 

방향지시등은 되는데 비상등은 안된다?? 띠요오오옹??

 

버튼 고장인가보지 점등이 다르자너

 

상상만 해도 존나 약오르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사는데 저렇게 좌우깜빡이 번갈아서 하는거 고맙다고하는거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