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테슬라 AI는 인간을 개돼지로 본다??? ㅋㅋㅋㅋㅋ

세학 2021. 5. 28. 06:38
반응형

 

아 개 아니고 인간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AI가 아직 개랑 고양이도 제대로 구별 못하는데 당연히 저렇게 나올걸

 

구글이랑 애플은 구분 존나 잘하던데...

구글 포토나 아이폰 사진첩에 댕댕이랑 껄룩이 사진 존나 넣어놨는데

지들이 알아서 분류 다해줌...;

 0

구글은 땡컨이랑 태극구분 못하자너

 

치와와랑 머핀은 구분 못하던데

 

인터넷에서 이상한 것만 보여줘서 그렇지 ㅈㄴ 잘함

 

?? 개 고양이 분류문제는 머신러닝 전공서 초급 수준에서 서론에 나올 만큼 오래 전에 인간의 정확도를 넘었어 ㅇㅇ

Kaggle dogs vs cat이라고 검색해보면 나오는데 98.9%임

 

개랑 고양이분류를 사람보다 잘한다고?

 

아 뭐지 human accuracy가 baseline이었던 것 같은데 잘못 봤나보네

근데 상식선에서 생각해봐도 사람한테 개 고양이 사진 몇천장 몇만장씩 보여주고 분류한다고 쳤을 때 99%는 절대 안 나올거 알잖아?

 

뭔소리야 상식적으로 100프로지 너 고양이랑 개랑 구분못해?

 

사람이 몇만장에 달하는 개와 고양이를 분류하다보면 클릭을 잘못하거나 집중력이 흐트려지는 등 결과가 100프로 "절대" 될 수 없음 기계는 잘못 클릭하거나 성능이 계속 유지되니까 사람보다 결과가 더 좋을 수 밖에 없는거고 이건 결과론적으로 "팩트"니까 토달 생각말아

몇만장이 우습니?ㅋㅋㅋ

 

AI랑 사람 인식률비교하는데 클릭미스랑 피로를 요인으로 넣고 앉았네 ㅋㅋ

 

AI랑 사람의 정확도 비교하는 글에 혼자 뭔 개소리하나 했네 ㅋㅋㅋ 몇만장을 분류한다는데 그게 클릭안하면 어떻게 분류하는데?ㅋㅋㅋ 전형적인 난독증이였네 ㅅㄱ

 

비교하는 목적이 AI로 수많은 개와 고양이를 열심히 분류하기위해서면 니가 맞다 ㅋㅋ 얼탱이가없네

 

ㄹㅇ 술먹으면 개로 인식되겠는데...?

 

아니 라이다없이 비전으로 다된다며 ㅎㅎ

 

이족보행하는 개는 사람으로 보냐?

 

개가 맞기떄문

 

개 맞잖아

 

그럼 딜레마 상황에선 개로 인식하고 다른 사람 대신 쳐버릴수 있겠네.

 

"인공지능은 '사람이 네 발로 그것도 무단횡단을 할리가 없다'라고 판단 하여 일어난 사고인것 같습니다"

이러면 솔직히 여론은 테슬라 손 들어줄것같음

 

잠깐 숙이는 거도 개로 인식되나

물건 주으려고 숙이거나

아님 허리 굽어서 지팡이 집는 사람도 개로 인식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