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가니쉬, 가로쉬? 상식이다? 아니다??

세학 2021. 6. 14. 00:25
반응형

 

네가 제일 바삭하다 가니쉬

 

뭐 가로쉬? 우리 겉바속촉님이 네 친구냐?

 

요리에 관심있으면 아는거고

아님 마는거겠지

 

나는앎 근데 알필요없음

 

가로쉬나 가니쉬나 둘 다 먹는거자나

 

고기랑 야채를 똑같이 먹는거라고 퉁치는건 치킨에 대한 모독 아니냐

 

대족장님이 니 친구냐?!

 

중학생때 기술가정시간때 배워서 앎ㅋㅋㅋ

 

가니쉬는 아는데 가로쉬는 뭐냐..... ㄷㄷㄷ

 

가로쉬밖에 몰라요우

 

그냥 좀 알려주면 되는걸 뭘 정이 떨어지고 ㅋㅋ

 

걍 스테이크 먹을때 곁들여서 먹는 채소 같은 것들임 구운 마늘이나 아스파라거스 버섯 등등

 

그냥 채소 이야기하면되는거아냐? 왜 굳이 그렇게이야기하지

 

스테이크가 서양식이니까 그래서 고명도 그렇게 바꿔서 부르는거지 뭐

 

채소 말고 음식위에 장식으로 올리는거(튀김, 반짝이)도 다 가니쉬임!

 

이건 여자가 맞는거같은데.. 가로쉬도 모르는 얼첩이랑 왜사귐

 

아니 변화구도 아니고 뭐냐 ㅋㅋㅋㅋㅋ

 

가니쉬는 자동차 에어덕트 아니냐?

 

가로쉬 = 고기

가니쉬 = 채소

 

네가 날 맛있게 만들었다

 

아스파라거스 잘 구운거 먹어봤는데 고기급으로 맛있더라...

 

요리 관심 없으면 모름

자동차에도 쓰이는 용어라

 

가니쉬는 몰라도 되지만 가로쉬는 모르면 정떨어질만 하지

 

변형의 변형

 

글보고 가니쉬가 뭐지 하다 가로쉬를 잘못쓴거 아니야? 라고 생각한 내가 한심하다

 

요리랑 관련된 거 많이 본 거 아니면 모를 만하지

 

가니쉬 자동차 콘솔 부품 아니냐?

 

가로쉬님이 니 친구냐?

 

제 야식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