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여성들의 찐따 선호설에 대한 토론

세학 2021. 6. 18. 14:22
반응형

 

 

저게 괴리감 오지는게

찐따 성격이면 사회성도 부족하기때문에 여자한테 말도 잘 못걸고 여자가 뭘 원하는지도 전혀 모르고 자신이 배려라고 생각하는게 여자입장에선 답답하기만 하기때문에 결국 남들한텐 찐따 + 자기한테는 인싸 훈남인 남친을 원하는거임

그런게 존재할리없지

 

저기서 찐따라는건 최소한의 자기관리는 해야하고 당연히 오타쿠 찐따같은게 아니라 인싸처럼 놀줄 모르는 정도여야하는거임

 

오덕들 만화에 나오는 여주인공 성별전환하면 저거인듯

예쁘고 착한데 내성적이라서 순수하게 나만보며 살아가지만 내면은 자존감이 충만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람. 나라도 그런사람은 좋음

 

잘생기고 예쁜데 저기서 말하는 찐따기질? 이 있는 사람들이 아주 드물게 있긴있어 이 친구는 나말고 다른 인싸애들이랑 놀아야될거같은데 하는 애들 ㅋㅋ 본문에서 말하는 유형이 이런애들일듯

 

상식적으로 저년들 입맛에 맞는 와꾸랑 몸매 가지고있으면

성격이 찐따일수가 없는데 망상 오져버림

 

일반인이 생각하는 찐따 아싸랑

커뮤니티하는 인터넷하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찐따 아싸는

같은게 아님 단어만같을뿐ㅋㅋㅋㅋ

 

처녀빗치같은거잖아

수려한 외모는 기본전제라 언급되지 않는 것

 

기본 조건 : 정해인 급의 "훈남"

 

저기서 말하는 찐따는, 일 잘하고 능력 있고 생긴것도 멀쩡한데. 인싸짓 안 하는 숨은 보석을 말한다.

 

찐따남친(막상 찐따는 아님)

 

존나잘생기고 주변에 친구없이 여자만 바라보지만 사회성은 갖춰야함

 

ㄴㄴ 존나 잘생김까진 필요없음.

그냥 무난하게~훈남 정도로 생기고 키는 대한민국 평균보다 높고 주변에 친구없이 여자만 바라보면서 유머+사회성 있으면 여자들이 말하는 찐따미임.

 

여자들의 처녀빗치 찐따남

잘생기고 센스있고, 하여튼 문제될거 하나 없는데 여사친 한명도 없고, 집밖으로도 안나감.

에라이 시발ㅋㅋㅋㅋ

 

잘생기고 귀여운 찐따이면서 키는 180이상이고 연봉은 1억이 넘는 공무원에 나만 사랑해야되겠지...

 

연봉 1억의 공무원은 한 60살 되면 받을 수 있냐...?

 

그냥 60살도 아니고 기관장급은 되어야…?

 

근데 찐따 국회의원이라는 말은 성립할수가 없구만

 

실제 보수 보니까 자치구 기준 우리 과장님(5급)이 나이 60에 월640정도 나왔는데 국장님(4급)은 연 1억 나오더라구

급이 중요한 거 같어

 

오 ㅋㅋ 진짜 받네 나도 4급 달고싶다

 

(꾸미지 않을 뿐 와꾸까지 찐따인건 아니며 적절한 센스를 갖추고 있는)

을 생략하면 안되지 개갓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임도 안하고 술도 안마시고 친구도 없고 인생도 없는 잘생긴 사람을 사회에서 어캐만나 ㅋㅋㅋ

처녀빗치나 잘생긴찐따아싸나 거기서 거기아니냐 ㅋㅋㅋ

 

찐따미를 갖고ㅠ있는 훈훈한 남자를 말하는 거지

진짜 찐따를 원하는건 아님

 

진짜 저러면 "자기야 자기는 친구없어? 왜 맨날 나랑만 놀아?" ㅇㅈㄹ함

 

어떤 시발년이 자기는 막 잘생긴 얼굴보다는 매력있는 얼굴이 좋다고해서, 예를들어 말해달라니까 박서준이라고 함

 

전여친이 좋아하긴 함

근데 두세다리 걸치고 있는 여친을 내가 못버팀 ㅋㅋㅋ

이래나 저래나 집이 제일 편해...연애하면 좋긴한데 시작하기 너무 귀찮아

 

필요한 것: 잘생긴 외모, 준수한 자기관리와 연애경험 (실제 찐따에겐 없음)

 

내동생도 찐따남 좋다고 하던데 그 기준 찐따안경낀 남주혁

찐따옷입은 서강준 집에만 있는 박보검 이라 했음^^

 

잘생겼지만 여사친 없고, 방구석에 박혀있어서 쓸모없는 걱정 안해도 좋고 나만 바라봐주는 남자 ㅋㅋ

 

또 진짜 찐따는 재미없어서 말안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