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장난꾸러기 연하 남편 때문에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세학 2021. 6. 25. 10:29
반응형

연하인 남편이랑 결혼한 신혼부부에요

장난기가 워낙 많아서 매일 뭔가 웃기려고 준비하는데

매일 놀라는 척, 웃어주기 빡세네요 ㅡㅡ ㅋㅋㅋㅋㅋㅋ

 

 

밑에 사진 첨부해볼게요 ㅋㅋㅋ

 

 

 

 

사람들 반응

 

ㅋㅋㅋㅋ 남편분 너무 귀여우세용 ㅋㅋㅋ

 

우리집 연하남도 처음엔 이쁜짓 많이했엉.
지금은 그냥 늙은아들.............................................
덕분에 아들 셋 키우고 있다.

 

귀엽넹~~

 

힘든시기가 오더라도 지금처럼 좋았을때를 생각하며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으악ㅋㅋㅋㅋ 그 장난꾸러기 고양이가 사냥감을 향해 돌진하는것 같아여 랍스타부터 보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재미지게 지내시네요 행복하세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ㅋㅋ

 

붕가붕가 엔딩

 

왜이렇게 역동적이냐고ㅋㅋ

 

저런게 행복이지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18평 같은곳인가? 결혼 잘하고 사네 ㅋㅋㅋ

 

도곡동 방 세개 30평이라던데..

 

침대도 없이 살았는데... 역시 연상이랑 결혼한 이유가 있네

 

눈빛이 중1 사촌동생 눈빛임;

ㄹㅇ 말 안 들을듯

 

표정 존나 신나있는것봐 ㅋㅋㅋ

 

부럽다 나도 저 남편이랑 살고싶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찐텐 신났네 ㅋㅋㅋㅋ

 

진짜 재미지게 사시네 ㅋㅋ 부럽~

 

혼자 신나서 만드는 모습 생각하면 두배로 귀여움 ㅋㅋㅋㅋㅋ

 

저러면 사줘야지 ㅋㅋㅋㅋㅋㅋ

 

자랑 그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