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메가커피의 랜덤박스 서비스 ㅋㅋㅋㅋㅋㅋ

세학 2021. 6. 29. 17:53
반응형

 

랜덤박스 영업ㅋㅋㅋ

 

남자들은 야구르트 하나주면 다 뿅가는데

 

뭐받을지 궁금해서 더 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랜덤박스는못참지

 

메가 맛있냐? 내가 간 메가 매장마다 다 맛이 이상해서 개인적으로 거르는데

요즘 제일 핫하다고 해서 동네에도 두개나 생겼던데 갈까 말까 고민중

 

그냥 싸서 가는거지

저거 1리터짜린 4샷인데 모닝커피로 딱좋음

 

큐브라떼에 샷추가해서 먹으면 찐해서 좋음

근데 카페인에 약하면 심장 존나 뜀ㅋㅋ

 

나도 두군데 가봤는데 한곳은 너무 시어서 마시기도 힘든정도였고 한곳은 또 그냥 평범해서 무슨 커피 프랜차이즈가 점바점이 심해 생각들던데 ㅋㅋ

 

메가커피가 그렇게 잘된다던데 왜지 급식이들이 많이 가서 그런가?

 

메가커피 기프티콘 받아서 첨 가봤는데 저렴하고 달달하니 맛있더라.

 

진심 괜찮은데?ㅋㅋㅋㅋㅋ 커피시킬때 이번엔 뭐 줄려나 하고 계속 저기만 시킬듯 ㅋㅋㅋㅋ

 

메가 퐁크러쉬 살찌는맛 오지게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취미로 장사하나? 커피 마진이 좋다곤 하지만 몇천원 단위의 상품을 막줘도 되?

 

보나마나 요청사항에 뭐 보내주세요 ㅇㅈㄹ하는애들 있을듯

 

랜덤가챠를 좋아하는 코리안을 잘 저격했구만

 

뭐가 남나? ㅋㅋㅋㅋ대단한사장님이네

 

저러면 남는게 없을거 같은데 건물주신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