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flash 이영호의 코인게이트 반박문? 사과문?과 여론

세학 2021. 7. 2. 02:46
반응형

 

여론

 

이영호 밝혀진 거짓말

1. 2억 투자 했다. (x)  3억투자함 (0)

2. 권유한 적 없다. (x) 권유했다 (0)

밝혀지면 밝혀질수록 거짓만 늘어나네.

 

중간에 '이번 일이 공론화되고 잘못됐다는 걸 인지하고 나서부터는'

이 말이 참 웃기다.

십년 번 돈 보다 코인해서 번 돈이 많다는 분께서 모른척을 하신다고요?

 

누구죠 이분?

 

전 스타프로게이머입니다

 

네? 찾아보니까 이런분 안계시는데요?

 

왜 눈물이...

 

99절절 영하다 추호야

 

갈 수 록 추해지네 ㅋㅋ

 

마재윤보다 악질이네

 

마재윤 재평가 오냐 ㅋㅋㅋ

 

어케든 책임 지분 전가하려고 처음부터 여태까지 쓴 글마다 투자는 개인의 선택 이 문구를 빠짐없이 쳐넣네.

 

진짜 한 게임의 전설이 추락하네 이제는 볼드모트가 되버렸

 

스타판이 이렇게 어그러지나?

진짜 별것도 아닌걸로 완전히 무너지네

 

스타판 다박살났네 홍구랑 김성현만봐야겟다..

 

상대는 지금쯤 가난할거라구~

 

자 양방향셔틀 일꾼만지져주도록합시다 상대는 정신없을거야~

 

상대의 상대는 가난하다구

 

김성현이 그 알파고 맞나??

유튜브에 떠서 보는데 롤의 파카랑 엄청 비슷하더라 ㅋㅋ

재밌음

 

역시 테사기야~

 

군대 간거 아니였어? 이번에 녹취록에도 현장에 있던것 같던데 어케 왔누?

 

공익으로 복무 중임

 

권유한 적이 없는게 아니라 이정도면 그냥 마담 뚜아냐

ㅋㅋㅋㅋㅋ

아예 중간역할 다 했네

 

어차피 인방도 대깨들 있으니까 걍 미안하다고 방송하면 되지 않나

 

인성좋은줄알았는데 역시 사람은 겉만봐선 모르는군...

 

예전케텝팬으로써

우승의한을 풀어준 겁나좋아했던.. 선수였는데

널좋아했던 내가 병신이었다

 

돈에 장사없네 ㅋㅋㅋ

이로써 인성까지 진정한 1인자는 임요환

 

서수길도 엮여있음?ㅋㅋ

아프리카 대단하네

이영호만 문제가 아니고 아프리카 플랫폼 자체가 문제인데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