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이재명의 인터뷰 파토내기

세학 2021. 8. 29. 04:24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Vq3Ihm67aiw 

여론

 

'나는 정의의 사도, 나에게 대항하면 다 쓸어버릴거야' 빌런의 영웅놀이.

 

앞뒤가 다르신분 이시네요 나라를 경영하실분은 아니신듯 합니다 매순간 너무 감정적으로 대하시네요

 

교활한 사람입니다. 자리가 높아 질수록 안하무인으로 얕은 인성이 드러나지요. 자기 본인도 잘 다스리지 못하면서 무슨 국민을 섬기고 국정을 책임질까요?

 

재명이왈:책임져야될 부분에 대해서... 아나운서:책임질 부분이 있으면... 위 문장에서 차이가 뭘까?

 

한두번이 아냐 난처해지면 짜증내고 깽판치고 나가버림. 성남시장할때 시민이 민감한 질문하고 답변을 요구하자 깽판치고 공무원들에게 호통치고 뒤돌아 가면서 소리는 들을수 없었지만 입모양이 욕을 하더군요.

 

기억왜곡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사람하나 병신만드는거 순식간!! 아나운서는 순간 병신되고 이재명 본인에게 모함하려하는 불순분자 프레임 씌어짐ㅋㅋㅋ 기록이 없는 상황이라면 으 끔찍하다

 

이걸 보고도 이재명을 감싸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떤 정신으로 세상을 사는 사람들일까..

 

진짜 이런 사람이 대통령 유력 후보라니!! 이번 대선 투표 진짜 잘해야지 이 나라의 미래가 있습니다.

 

국민을 위해 정치를 해야할 자가 권위의식에 빠져 있는자라면 그것만큼 위험할수가 없다. 공적인 자리마저 저런 행동을 보여야 하는 인간이 무슨 남을위한 정치를 하겠는가

 

저건 그냥 자기가 생각하는 책임 상대가 생각하는 책임을 이재명 혼자 다르게 생각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왜냐? 찔리는게 너무 많고 비밀이 많아서 저러는거임ㅋㅋㅋㅋ 진짜 현제보다 얼마나 더 더러울지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간략히

 

이재명 : 저에게 부여된 역할 책임져야될부분에 대해서 책임지겠습니다 (맡은 직책) 앵커: 책임질부분이 있으면 책임을 지겠다 (잘못한일) 이렇게 오해해서 그런거 같은데 대처하는게 너무 극단적이네요 ㅎㅎ

 

근데 왜 사기업만 들어가도 면접,스펙,토론 다 하고 하는데 정치인들 수준은 하나같이 80,90년대에 멈춰있을까 정치인도 엄격한 기준이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얼굴에 인성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사람이다. 말빨과 머리 좋은것으로 출세가도를 달린 사람.아웃하자

 

자신이 뭘 말했는지도 모르고 몰잘못했는지 모르면서 다시 잘못된 행동을 한다면 하고 있다면 위험한것 아닌가. 급발진처럼 결함이 크게 느껴지네요

 

제가 기억하는 이재명씨는 세월호로 그만 우려먹으세요라는 시위자들에게 당신 자녀들도 똑같은 일을 당하시면 좋겧어요 라고하는 격앙된 말에 현기증난 기억이 있어요. 대통은 깡패 오야봉 자리가 아닙니다.

 

그동안 언론선동으로 잘 포장 됐었구나 깜빡 속았네요 황교익? 그리고 쏟아져 나오는 모습들 실망이 큽니다 지지철회합니다

 

간사한 눈빛으로 "어떤 책임이요?"ㅉㅉㅉ 경기도청에서 일하는 공무원분들 고생 많으시네요 앞으로 조금만 참으시고 참으세요 공무원 별로 안좋아 하는 입장이지만은 화이팅 하세요

 

세금으로 존나게 퍼주면 전과자라도 씹인성이라도 대선후보가 될수있습니다 포퓰리즘 세금퍼주기 대선후보되기는 참쉽죠? 근데어쩌죠 ? 국민은 바보가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