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쿠팡이츠 배달대행이 배민 배달대행을 이길 수 없는 이유

세학 2021. 8. 29. 04:23
반응형

가면갈수록 시스템이 너무 구리다.

 

라이더들이 조대에 불만을 품는다. --> 가까운 라이더보다 저 멀리있는 라이더를 끌어와 조리대기를 없앤다

 

실제로 홍대입구역에 있는데 마포역으로 음식픽업을 치더라 ㅋㅋㅋ

 

이런 뺑뺑이로 쿠팡은 조리대기가 거의없는편이다. 근데 음식픽업만 3~4키로가는건 아주 흔한일이다 . 농담같지? 해봐

 

10키로짜리도 막던진다. 피크타임 11~2. 6~8 외에는 10키로정도 던지고 만원도 안준다.픽업거리 음식전달 실키로수 생각해보면 걍 쌩양아치들이다

 

배민 조리대기 짜증난다하는데 쿠팡 픽업가는게 더 짜증남.

 

대체 저 지역에서 굳이 나를 왜 부르지? 이런기분 느껴볼려면 쿠팡해라 ㅋㅋ 가만앉아서 담배도 한대피고 에어컨쐬면서 음식나오는거 기다릴래

 

이날씨에 조빠지게 음식픽업하러 달릴래 ㅋㅋ

 

그리고 픽업할증 몇백원 던져준다. 몇백원으로 개돼지들 사육하는거지

 

쿠팡은 단건배달 특성상 배민처럼 묶어갈수없기때문에 콜을 신중히 받아야된다. 근데 거절 많이하면 정지다 존나 웃긴 정책이지ㅋㅋ

 

거기다 재밌는건 쿠팡의 주 손님은 70퍼이상이 아파트다. 쿠팡하는애들은 진짜 간절한새끼들밖에없다. 쿠팡도 이걸안다

 

왜 주손님이 아파트 고층손님들이냐면 배민같은곳에서 시켜봤는데 라이더들이 아파트를 꺼려한다. 묶어갈수없기떄문이지. 당연히 늦게온다

 

배민라이더한테 아파트는 비피크시간에나 한번씩가는곳이지 피크시간엔 쳐다도 안보는곳이다

 

그런 아파트 사는애들이 쿠팡에서 시켜보니 바로오니 .신세계지 . 쿠팡 콜 받아보면 알겠지만 콜에 70퍼 . 어쩔때는 하루종일 아파트만갈때도있다 . 과장아니다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좇도  빨리 달려서 배송치는데  차팡 자팡이랑 큰차이가 없다 

 

당연히 이돈받고 이짓거릴 해야되? 불만을품는다 --> 도보 . 자전거. 전퀵. 자동차 진짜 일하는거에 간절한사람들 다 끌어모은다

 

진짜 말그대로 누구나 개나소나 배달을 시키는거다 . 보냉백은무슨 그냥 백팩에 쳐넣고 배달한다 ㅋㅋ

 

진짜 배달아니면 생계가 막막한사람. 생활력쩌는 주부. 할거없는 동네아재 다 끌어모은다

 

쿠팡은 오토바이 니들한테 안휘둘릴거야. 우리 다른 라이더도 존나 모을거야 오토바이씹새끼들아!

 

이 가격에 안가? 하지마! 때려쳐! 그래 다좋다 이거야 근데 앱스토어에서 쿠팡잇츠 고객들 후기봐라 ㅋㅋ 알바써서 어케든 막고있는데

 

걍 별점1점 테러수준이다ㅋㅋ

 

시켜먹은후기보면 단건배달이면 뭐하냐 도보. 자전거. 자동차로 배달 존나 늦게오는데 고객 불만이 상당하단거지

 

시발 여기가 거리가몇인데 도보가 배달을 오냐고 ㅋㅋ 지하철 3정거장거리를 자전거로 배달오면 어카냐 음식 다식었다 등등 후기보다보면 존나 웃김ㅋㅋ

 

결국 쿠팡은 순진한 애들 다 끌어모아서 최저가로 배달시키니 수익은 얻겠지만 . 제일 중요한 고객만족 절대 못시킨다.

 

당장의 수익만보는 음식플랫폼이 과연 얼마나 갈거같냐 ㅋㅋ 지금이야 피크시간대 돈뿌리니 오토바이 라이더들도 피크시간대는 타주곤있지만

 

음식배달은 지들이 하는 쿠팡 택배같이 해선 절대 안되거든.

 

거기다 플랫폼 최대 수수료로 업주들 불만도 어마어마하지.

 

제일 중요한 고객들 큰 불만은 마치 단건배달 오토바이 초고속 배송인것처럼 광고하지만

 

현실은 자동차 킥보드 자전거 도보가 오는게 현실이고.

 

쿠팡의 목표는 단건 초고속 오토바이배달이 아니다

 

그냥 최저가로 순진한애들 다 잡아다 일 시키는거거든

 

말그대로 음식배달은 응급수술이라본다. 무조건 정확도.속도가 생명이다. 근데 이렇게 음식을 택배같이 장사하면 장사가 되겄냐? ㅋㅋㅋ

 

음식이 택배마냥 그저 아무떼나 받기만하면되는건줄아나봄 ㅋㅋ

 

쿠팡하는애들이 피크시간말고는 콜이없다 똥콜천지다 하는건 다 이유가있는거임.

 

고층 거주자 혹은 아파트 대단지나 오토바이 막아놔서 하루종일 걷게만드는 라이더들 기피지역말고는

 

굳이 쿠팡이라는 플랫폼을써서 음식을 시킬 필요가없다.

 

왜냐 단건배달이면뭐하냐 속도에서 배민한테 밀리는데


욕해서 미안한데, 이새끼 통찰력이 거의 석가모니급이다... 쿠팡이 절대 배민을 넘을수없는 이유라고봄. 나도 쿠팡 가끔 시켜먹는데 거의 95%이상은 자동차걸림. 근데 이 씹새끼들이 세발자전거로 와도 3분이면 오는거리를 픽업부터 배달완료까지 무조건 10분이상이 걸림. 올때마다 단지안에 들어와서 좆나게 얼타고 음식은 조수석 에어컨 구멍 앞에다가 쳐박아뒀는지 따뜻하지도않고 ㅋㅋㅋ시발. 글고 또 공감되는게 수수료 비싼것도 업주입장에선 존나 부담임. 그렇다고 안할수도 없고 울며겨자먹기로 하는 가게들이 대부분인데 쿠팡 대체할수있는 배민원이나 요기요익스프레스같은거 점유율 올라가면 좆팡은 버려질 가능성이 농후하지. 라이더들도 리워드 안된사람들 불만 존나게 많아져서 대거 이탈중인데 어떻게 감당하련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