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해보았다

제정신이 아닌 마징가랜드 추진에 대한 여론 모음(전라북도 무주군)

세학 2023. 6. 12. 07:13
반응형

제정신이 아닌 전라북도 무주군 마징가랜드 추진에 대한 여론 모음
 여론 모음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대한민국 수준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징가 파쿠리를 갖다가 테마파크를 만든다고? 제정신인가?

 

중국같네


왜놈 로봇 배낀게 그렇게 상징성이 있나요?


일본 카피 로봇따위...,그냥 친일할꺼 건담으로하자

 

ㅉㅉㅉ 또 돈xx 하네...
 

거기까지는 좋은디... 왜 저걸 ㄷㄷ 200억처들여서 하는지 모르겠네요 결국은 해처먹는게 일순위라

 

무주 태권도공원 만들며 태권V 조형물 만들겠다는 계획은... 이십년은 된것 같은데
아직도 추진중이네요.. 정말 뻘짓.  

 

솔직히 이런거 볼때마다 개인적으로는 돈낭비 같음..

 

192억이면 전체적인 공원 퀄리티는 참깨 수준일테고 당연 태권브이 구조물은 빙닭 같이 대충 만들고 엄한넘들 주머니에 들어갈 만큼 사업금이 적네요;; 한 300억은 넘어야 엄한데 들어갈거 들어가고 만든 티좀 날듯한데.. 에혀;


지금 애들은 태권브이 모를텐데.. 

 

190억짜리 관급공사 퀄리티야 뻔한데.. 과연 누구 뱃속일까

 

흉물 세금낭비로 남겠죠. 아무리 해도 1-2년 이상 못감..

 

태권도공원 주변에. . . 태권브이 . ..
전라도 무주. . .   행정 수준도   참  한심하다 

 

마산 로봇랜드가 로봇 테마 잡고서 시작해서 어떤꼴 났는지 못봤나;;;

 

5년도 안돼서 흉물되고 돈 버린다.. 안 하는게 최선인거고, 무조건 돈 버리고 싶다면 차라리 또봇랜드나 해라...

태권브이가 일본로봇 카피라고 들었고 딱히
엄청난 의미가 있는지도 모르겠는데
왜이리 태권브이는 잊혀질만하면 다시 떠오르는지 

 

대놓고 마징가표절한 태권브이라니;;
작품중에 표절아닌거찾기가어려워요
부끄러운 입니다..


아버지 고향이 무주라 어릴땐 1년에 두어번은 가고 이젠 아무도 안계셔서 할머니 산소갈때나 가끔 가는데
중간중간 태권도원 뜬금없이 생기것도 좀 의아했는데 태권브이는 좀..

 

저거 보나마나 퀄리티는 x좃망일거고 지속 가능하지도 않을겁니다  재정자립도도 지랄 맞고 군민 23,000여명인 산골짝에 희대의 뻘짓이죠

 

우리나라 과장이상급 공무원들은 전부 공무원 줘도 안가던 시절 간 사람들이라 (80,90년대), 빡대가리가 많음. (전부는 아니지만)
일머리도 없고 진짜 공부 모르는 사람들. 이 사람들이 다 치워지고 지금 힘들게 공부해서 공무원 된 사람들이 윗자리 차지해야 나라꼴 그나마 돌아갈듯.

정신나간 인간들 평생을 독자적인 캐릭터 하나 못
만들고 허구언날 표절이나 해야 먹고사는 헬조센
특성은 안바뀌는구나.진짜 조선■이라는 사실 자체가
쪽팔려서 못살겠다.

저때 세대가 아니라서 모르겠는데, 태권브이 인기가 저런거 할 만큼의 인기가 되나?
뭔 십수년 지나면서 지금 세대는 존재만 아는 컨텐츠로 저러는거 보면 무슨 심형래 보는 느낌인데.

 

이농 저출산 경기침체가 태권브이랑 뭔 상관?
이미 사업비 10억 원은 혈세로 나간 상태.
여론도 안좋고 결국 사업 재검토
여담으로 서울에선 브이센터라고 있었지만 수익 악화로 망했었음.
최근에 간신히 다시 열었다고 함.
40년 넘게 후속작 하나 없이 장난감 따위로 연명하는 죽은 캐릭터로 
혈세 낭비를 하겠다는 말임.

???   :  “(태권브이처럼) 가슴 부분에 단절되지 않은 V자가 새겨진 로봇 캐릭터는 흔치 않은 것으로 보인다”
           “마징가제트의 경우 가운데 부분이 끊겨 있고 형태도 태권브이와 약간 다르다”
==============================================================
모나라의 법원의 병X같은 논리.

저런 쪼그랑 지역은 중앙정부에게 지원금 타먹음.
당연하게도 그 지원금의 출처는 빵빵한 지역에서 나온 세금이지

인구 없는 지방 정치인들 보면 이슈 끌만한 큰 사업 한방으로 뭔가 해보려는 경향이 많음.
자잘하게 뭔가 해봤자 지역주민들에게 이슈도 못되고 다음 선거운동때 내가 지난 임기때 이런걸 했다 라고 홍보할만한 껀수도 없고. 또 은근히 큰 사업 벌이는거 좋아하는 지지세력들이 있으니까.
근데 뻘짓이라는거 좀 알았으면 좋겠다. 맨날 뭐 큰거 짓고, 일년에 며칠 반짝하는 축제 연다고 예산 왕창 꼴아박고 이 짓들 좀 안봤으면.

솔직히 존나 의미없는 짓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권브이라는것도 아무것도 모르는 노친네들한테나 먹히지
진실을 아는 오덕들이나 요즘 애들에겐 먹히지도 않는데 누가 가겠냨ㅋㅋ?

우리나라 선출직 공무원들은 친목질로 후보 돼서
정당 빨로 당선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런지 텅 빈 사람들이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