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과 복기

한국의 빨리빨리 정신과 백신 접종속도

세학 2021. 6. 16. 03:03
반응형

+ 10분뒤 저 괜찮은거 같은데 집가도 되죠?

 

네, 다른곳 들리지마시고 집으로 곧장가세요.

아프시면 진통제 드시고, 심하면 병원가세요.

 

5분만 더 계세요~ 15분에서 30분은 계셔야되요~

 

밖에서 대기할때 호명했는데 빨리 안일어나면 사람들 두리번두리번 거리면서 겁나 눈치줌 ㅋㅋ

 

빨리 집에 가서 놀아야지 ㄹㅇ루

 

얀센은 특히나 예비군들이라

 

최소한 5주 군사훈련은 받으니 인원통제 효율성만큼은 최고일듯

 

인간 컨베이어벨트ㄹㅇㅋㅋㅋㅋㅋㅋㅋ

공항썰들 생각나네

 

한국인들 뒤에만 줄서면 일사천리라구!

 

한국인이 뛰어간다? 거기가 해결책임

 

동시에 6명 호명돼서 들어가는거부터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아 열체크 두명해서 2분걸릴꺼 1분 더 걸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훈련소에서 제대로 실감할 수 있음. 양 사이드에 의무장교 두 명이 양팔에 주사놔주드라

 

ㄹㅇ ㅋㅋㅋㅋㅋ 가운데에서 양팔에 주사 놔줌

 

그거 기억나네 공항에서 항공편 취소되면 한국인들이 하는 행동

 

나 맞은곳은 소아과라 그런지

한명한명 문진 친절히봐주시고

마치 내가 소아가된느낌..? 아프죠? 하면서 아플수있어요

씩씩하네요 이러고 ㅋㅋㅋㅋ

뽀로로밴드에 뽀로로사탕도 받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