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이스라엘 여군 복장 논란. 종교쟁이들은 전쟁 할때도 복장을 신경쓴다

세학 2021. 5. 15. 21:13
반응형

https://www.chosun.com/international/topic/2021/01/27/FMXFMHU4KJD6PNFQWO6H7FCQ6U/

 

“패션 본능은 전투력, 귀걸이도 OK”...美육군도 여군 복장 대폭 완화

미 공군에 이어 미 육군도 여성군인들의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 착용규정을 대폭 완화하기로 했다.

www.chosun.com

미, 여군 전투복입고 귀걸이와 립스틱도 할 수 있게 돼
’엄마군인'들은 특수내의입고 수유할 수 있게 돼


이에 대한 반응들

 

저기가 서조선인가?

그냥 이슬람교임

 

여튼 종교하는 놈들은 싹다 없어져야한다 이마리야

 

더워서 그런가? 살 다 쓸릴텐데

 

군대에서 그런거 신경쓰나...ㅋㅋ 여름에 작업할때 난닝구한장입고햇자너 ㅋ

 

전 여자가 아니라 군인으로 이 자리에 있습니다.

 

그럼 당장 그 망할 어께에 뭐라도 덧대라고 이건 명령이야!

 

이런게 진정한 페미니스트들이 싸워야할 주제지...

현실은... 페미들이 노출한다고 ㅈㄹ 함ㅋㅋ

 

설리 노브라보고 페미들 총공격하는거보고 어이없더라ㅋㅋ

 

설리 인스타 조리돌림라는게 여초 문화였는데

막상 자살하니 남자탓 최자탓 ㅅㅂ ㅋㅋㅋㅋㅋ

 

최자 인스타에 테러하는 것들 보면 진짜 다 머가리 텅텅빈년들 같음 ㄹㅇ 누가보면 최자가 강제로 설리잡아서 강간하고 성노예만든줄

 

다 똑같은 군인이고 군복인데 괜히 멋있어보이고싶어가지고 바지 주름 접고 목깃 카라 올려서 입고 그랫는데

쟤네들도 비슷한 느낌인가보네

 

하레디새끼들 지들은 군대 가지도 않으면서 군인 복장으로 지랄하는거 웃기네ㅋㅋ

 

더워 뒤지겠는데 뭔 복장규율이니 나발이니

 

어우 군복에 방탄 플레이트까지 하면 저짝은 여름이면 진짜 쪄죽겠네..

 

저쪽 군대도 일처리가 한국 같네

 

비전투손실 일어날바에 저게 훨씬 낫겠다고 생각함

 

이건 종교 선비쟁이들이 잘못했네

 

랍비들 뒤통수 잡고 쓰러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