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이준석 안타깝다고 구라쳤던 윤석열. 뒤에서 이준석 비난

세학 2022. 7. 27. 03:28
반응형

이준석 안타깝다고 구라쳤던 윤석열. 뒤에서 이준석 비난


2030 남초 여론

 

이제부터 우리 이대남은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인정하지 않겠다

 

헌정사상 최초로 유출된 현직 대통령의 문자가 텔레그램으로 당대표 뒷담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여의도 개콘ㅋㅋㅋㅋㅋㅋㅋㅋ

 

틀딱들 진짜 나라 망하든 말든 지네 밥그릇 싸움만 하네. 애초에 양쪽 편갈라서 무지성 투표하는 지지층이 탄탄하니 뭐 ㅋ 헬조선 수준이지 이게

 

애초에 이00 맘에 안들긴 했음 뽑을 놈이 없어서 뽑은 거지 허경영은 뽑아봤자 어차피 안될거였고

 

정치 경력 1도없는 문재인 말 안들었다도르 하나있는놈을 대체 왜찍은거임?
문재인이 시킨거 한번 안했다고 뜬금없이 애국보수(미필)로 포장하질않나
유능한 경제대통령후보가 되질않나
아니 대체 저런놈한테 쳐발린 민주당은 뭐하는새끼들임? 가슴이 웅장해진다 ㄹㅇ

 

윤석렬의 가장 큰 단점은
지지자들이 정신병자들이라는거에요
- 변희재 -

 

내 생각엔 박근혜가 탄핵당한 결정적인 이유가 니네 부모를 원망하라는 그 말이었던거 같은데 윤석열도 전국민을 진짜로 분노하게 하는 그런게 없으면 아마 탄핵은 절대 안될거임 아무리 뭐가 터지고 지지율이 진짜 개떡락을 해도 측근 자식이 비리가 터졌는데 걔가 전국 부모들을 병신으로 만드는 말을 터트리는거 아닌 이상은 뭘해도 전국민을 진심으로 화나게 만들기까지는 안될거임

 

박근혜 탄핵 이후 보수는 흘러서 좀 정화 되고 진보는 고여서 썩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보수도 진보랑 똑같이 다시 고여가노 ㅋㅋ 자기들이 바뀔 생각을 하는게 아니라 내부 총질한다고 불평하는거 보면 국힘 정권도 결국 민주당 시즌2나 다름 없겠노

 

살면서 제일 걸러야 하는 인간 타입이 겉은 친한척 하면서 속은 칼품고 뒷통수 치는 세킨데 그게 이 나라 현직 대통령임 ㅋㅋㅋ 이 인간은 이제 이미지 개똥됨 복구불가

 

당선 최고 기여자에게 이ㅈㄹ인거 보면 국민들 100퍼 개돼지로 보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버리는게 맞다. 임기초라 그나마 다행이네. 임기 중후반에 터졌다고 생각해봐라 ㅋㅋㅋ 걍 보수 멸망각임 ㅋㅋㅋㅋㅋ 최대한 빨리 이준석 복귀 시켜서 당이라도 살리는게 맞다. 지금 지지율 끌어 올리면 가능하다. 어차피 내부에서 터진 일이라 여야 구도에서는 사실 큰 문제 없음. 무엇보다 차기 대권후보급 이미지 끌어올리는 것도 해야 하고 지금부터 찢재앙 새끼랑 맞붙는 그림 보여야 함. 전국민이 싫어하는 친중에 대장동 강간범 변호 살인마 변호 형수 형 관련 패악 그 무엇도 해결된게 없어서 차기 대권도 대선 정국 가면 지지율 초기화나 마찬가지라 아직도 우리가 훨씬 유리함. 걍 당지지율 올려서 총선 방어부터 해야 하는게 우선임.

 

정당개입 안한다고 구라치다가 걸리고 틀튜브 당내 틀딱들이랑 짜고 성상납으로 구라까는 주가조작 범죄자 윤두창따리 두창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의 인간성에 대해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ㅋㅋ 너무 동전이잖아 양면이 웰케 다르노 ㅋ

 

지지율 좆박을수록 시위꾼들 거리로 튀어나올텐데 지지율20% 시간문제고 점점 자연스럽게 탄핵으로 흘러가겠구만?

 

구라안치고 진짜 나락각임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공무원들 민심 흉흉한데 ㅋㅋㅋㅋㅋㅋ 개준스기 복귀하고 총선역전하면 바로 개같이 윤두창 버려질듯 ㅋㅋㅋㅋㅋ

 

윤석열이 핵폭탄을 던졌는데 내가 다 조마조마하네
다음번 여론조사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다
10%대 나올지도 ㅎㄷㄷ
어쩌면 오히려 반등할수도 있고

 

근데 얼마나 이준석이 싫었으면 저랬을까?
윤석열은 그냥 애매한 입장을 유지하는게 낫다고 보는데...자기는 뒤로 빠지고 당중진들이 이준석과 싸우는게 맞는데
그렇게 안하고 자기 감정 솔직히 드러내네
하긴 하고 싶은 말 참고 안하면 병나지
하고 싶은 말 기어코 했네

 

어떻게 이렇게 음습하고 찌질한 개씹소인배 00가 대통령 자리까지 올라갈 수 있냐...
김종인 말대로 진짜 대한민국의 국운이 다 된거 같다

 

이재명 뽑기 싫었으면 나처럼 무효표 찍으면 되는 걸 윤석열 찍고 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는 이준석 화해하고 대승적으로 품은척~ 사소한걸로 징징대는 젊은 당대표도 포용할 줄 아는 대인배인척~
그러고 뒤에서는 사기꾼 증언 가지고 윤리위 징계라는 말도 안되는 억지명분과 수단으로 당대표 담궈버리고 잘 담궜다고 낄낄거리는 0000 000 0000였고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난 준스톤 왜 이렇게까지 미움받는지 모르겠다 나도 좋아하진 않지만...어쨌든 홍준표 떨어지고 디시에서도 민심 많이 갈리던 대선을 여가부 폐지<< 이거 확실하게 제시한 사람 아닌가? 그 공로는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진짜 손바닥에 글자 왕자 새기고 나와서 토론에서도 어버버 병신짓할 때 국민들이 딱 손절했어야 했다. 후보교체론 같은 게 나와서 국민의힘 후보 새로 뽑았어야 했다. 무능 무식 무책임에다 성격은 폭군이고 국민의 삶은 안중에도 없고 자신과 자기 가족 친구 지인 검사스폰서 아들딸들 지들 패거리와 지들이 나라의 상전인냥 구는 검사들과 부동산 투기꾼들만 신이 나서 설쳐대는 나라를 만들어버렸다.

 

그냥 청년표 다 날아갔다 생각해라 ㅋㅋㅋ 한줌차이로 당선됐으니 한줌차이로 당선 못되게 해줄께 ㅋㅋㅋ

 

대통령이 윤핵관이랑 텔레그램으로 메세지 주고받는 꼬라지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텔레그램 쓰는건 박근혜가 카톡검열한다고 호들갑 떨면서 망명가야한다던 좌좀들이랑 범죄자들 밖에 없다 정상적인 일반인은 카톡쓰지 텔레그램을 누가쓰노!!!! 라고 했더니 우덜 대통령이 쓴당께 씹ㅋㅋㅋㅋㅋㅋ

 

정 이준석이 싫고 같이 일 못하겠으면 이준석 당대표랑 자긴 노선도 다르고 성격도 안 맞아서 같이 못하겠다고 당당히 말하고 정당한 수단으로 교체를 요구하던가
뭔 말도 안되는 억지 명분으로 뒤에서 음습하게 담구고 앞에서는 당무에는 개입할 수 없지만 당원으로써 안타깝다 이지랄ㅋㅋㅋㅋ 이게 인간 새끼냐 살아 움직이는 홍어지 라도도 저렇게는 안한다

 

그냥 이준석하고 일대일 담화하고 미안하다, 이준석의 방향성이 내 방향이랑 다르다. 당대표에서 내려가달라 요구하든가.ㄹㅇㅋㅋ

 

이준석으로 이대남 표빨아먹었는데 나가달라 할 수가 없는거지 끝까지 자긴 이미지 챙겨야 하니까 이번일로 그 이미지 날려먹은거고 ㅋㅋㅋㅋ

 
시파 진짜 믿을 인간이 아니네 역대금 리더감이라는 개소리는 누가한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