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순국선열 추모를 비판하는 중국인과 조선의 반격

세학 2021. 6. 11. 22:49
반응형

여론

 

좆같음을 이기는건 언제나 광기지

 

이겨도 병신 져도 병신이라면 승리한 병신이 되어라

 

디시는 앵간하면 적으로 두면 안될거같아

 

하루종일 하는 일이라곤 남들 까는 것밖에 없는 놈들을 적으로 돌린다? 나라면 인터넷 접음

 

ㄹㅇ 적일땐 좆같지만 같은 편일땐 한없이 든든한 졍신들...

 

거긴 전략핵 보유국이라 건들면 안되지;

 

디시의 순기능

 

저 중국놈은 그냥 지가 차단하면 되는거 아님?

 

한 놈만 보내는게 아니라서 차단 힘들 듯ㅋㅋㅋ

 

그만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저건데 결정적인건 야갤새끼들이 난입해서 카스폭격기 바리에이션별로 다 폭격함.

심지어 같은 야갤새끼들도 지는 몇번 봐서 아무렇지도 않다고 염병떨다가 짤보고 자기가 본것말고도 다른 카스들 보고

2차피폭 당해서 같이 광폭해짐

 

모듬카스 시발.....

 

전략병기 K-ASS

 

2차 피폭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말 있자너 이겨도 병신, 져도 병신이라면 승리한 병신이 되어라

 

프로필 복붙 해서 공안당하게 못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