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중국인들이 챙기는 BTS 생일파티

세학 2021. 6. 21. 01:57
반응형

 

BTS 멤버 지민 중국 팬들이 생일 이벤트 기획함

- 제주항공에 콜라보 제안해서 3개월 동안(생일이 10월) BTS 지민 테마 비행기 운행

- 해당 비행기 티켓도 지민 테마로 발권

- 제주항공 기내에 제공되는 종이컵도 지민 테마로 만들어서 제공

근데 저게 겨우 첫 번째 이벤트임

 

 

 

 

여론

 

중국에서 BTS 통제한다면서 대체 어떻게 한거임..?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01021023200038

BTS 상품 통제 금지는 루머라고 나옴

 

통제 금지가 루머면 통제한다는 거잖아

 

이중부정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중국아미들 ㅋㅋ 탄압너무받아서 포기한애들많다던데

상류층애들은 떵떵거리면서 덕질하나보네

 

그러게 돈 많은 애들은 어떻게든 하나보네

근데 bts가 중국 가지도 않을텐데 뭐하러 응원한다냐

 

중국 아미들은 중국에서 방탄안보지.....ㅋㅋㅋㅋ

걔네 국내나 일본콘서트가서 봄 ㅋㅋㅋ아마 DNA 전부터그랫을껄? 중국 아미들 티켓팅 전문회사도있음 ㅋㅋ

 

ㄹㅇ 내가중국아미 여도 중국방탄은안볼듯 너무 중국스럽게변하면서망치잖아

 

쟤들 버스 사서 랩핑한다음에 전국투어 돌려버리던데

 

Bts는 중국은 신경도 안쓰는데 대단하구먼 역시 BTS여

 

팬덤에서 하는거에 저렇게 사진 붙여도 되나? 팬이 하는거라 눈감아주나

 

저 광고로 인해 이득받을 사람이 결국 BTS니까?

 

비영리 목적에 순수하게 팬심에거 나온 행동이라 놔두는거 아님?

 

중국 팬덤 화력 어마어마하긴 하더라..... 명품은 그냥 껌값쓰듯이 사주던데ㅋㅋㅋㅋ

 

항미원조 사상에 반하는 언급 했다고 개거품 물지 않았나? 뭐임 저건?

 

정부 스탠스때문에 묻혀서 그렇지 인구가 인구니만큼 그중에서 한국 좋아하는 중국인들도 많음

 

ㄹㅇㅋㅋ

적게잡아 중국인구의 5%가 개소리하는 병1신들이라고 치면

개소리하는 새끼들이 6천만명정도됨

왠만한 나라 인구보다 많음

 

정부의 탄압도 문화의 힘은 못이긴다 ㅋㅋ

 

쟤들은 정부 하라는대로 안하고 개기면 진짜 죽을수도있어

재계 1위 회장도 수익 1위 연예인도 다 목 날아갈 뻔 했잖아 ㅋㅋ

그래도 개기는거 보면 ㄹㅇ 이게 문화승리지 ㅋㅋ

 

저래서 차이나머니 맛보면 사람이 미쳐버리는거구나....

BTS가 꾸준히 한복이랑 김치는 우리 문화라고 광고해줫으면 좋겠다 더불어 과거사랑 독도까지

중국 아미들 중국 탄압에도 고생하며 덕질함 걔들까진 욕하지 말자 ㅠㅜ 일본 아미들도 극우들 ㅈㄴ 찰지게 후드려 팸

 

https://www.yna.co.kr/view/AKR20200901141200063

 

'BTS' 멤버 정국 사진으로 외부 388m 꾸민 KTX 열차 달린다 | 연합뉴스

(대전=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한국 가수 중 처음으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정상에 오른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

www.yna.co.kr

 

ㄹㅇ 돈드는건 잘함 ㅋㅋㅋㅋㅋ

 

다들 bts 있는 방향으로 큰절 올려라. 전세계 문화정복 중임. 뭐 듣도보도 못한 모로코 아제르바이잔 이런 애들도 한국어 공부하고 한국 오고 싶어하더라. 한국인이라서 직간접적으로 이득 보고 있음. 여기는 일본인데 나보다 10살 어린애 잠깐 사겼음. Bts형님들 감사합니다.

 

제주항공은 이득인건가 공식콜라보였으면 하이브에 로열티 오지게 줘야하는데 팬덤핑계로 공짜 콜라보에 오히려 돈까지 받으니ㄷㄷㄷ

 

안그래도 항공사 어려운 상황인데 돈주면 감사하지 ㅋㅋㅋㅋ 홍보 효과 받는 것도 BTS 지민이고

 

BTS는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이룬 것만 보면 진짜 영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거 같음

어떻게든 흠집을 내려고 노려보고 있는 많은 세력들이 있을텐데

부디 앞으로도 실수 안 하고 지금 폼 오래오래 유지해줬으면 좋겠음

 

방탄이 중국시장을 아예 배척하는건 아님 잘 챙기고있어

중국어로 중국수능 응원 영상도 찍고 그랬으니까

방탄이 중국팬덤 챙기는거랑 별개로 역사문제라든가 맞는건 맞고 아닌건 아닌거라는 스탠스가 철저해서 그렇지ㅋㅋ

개인적으로 이런 태도가 더 대단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