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좌익진영, 20대 남자들에게 '일베' 프레이밍 시행 중

세학 2021. 6. 27. 16:13
반응형

 

 

일베 없었으면 어쩔뻔했냐 진짜 탓할데도없고 ㅋㅋ

 

일기방패 성능 확실하네 ㅋㅋㅋㅋㅋ

 

응 좌빨

 

'원정녀'

 

원정을 해야 원정녀지. 국내에서도 못 파는 걸 어떻게 .

 

가장 민주적이지 못한 사상이 있어야만 발상할 수 있는 생각이네

 

20대 남자 가스라이팅 해서 멘탈 부수고 할말 못하게 만들면 참 앞으로 나라꼴 볼만하겠다

 

팩트 : 지금도 그러고 있고 지금도 볼만함

 

나라랑 기업 경쟁력 약화임 이대로 가면 은태를 80대에 할지도 모름

 

우리가 병신인거임. 진작 폭동일어나서 개판났어야 정상임

 

30대 중반으로서 요새 보면 죄책감 느껴짐

20대 남자애들 기 다 꺽어놓고 후려치기 개 심하게 당함

 

뭘 죄책감을 가지고그럼.. 이미 망가지고 붕괴한 사회임 별 지랄을 다해도 회생불가능한데 같은세대가 죄책감 가질 필요는 없는듯

 

할말없으니까 일베몰이

걍 조선시대로 역행 가즈아~

 

하도 욕먹으니까

20대랑 일베충이랑 구분해야합니다 하면서 발빼더라 ㅋㅋㅋ

 

요즘 일베 몰이가 먹히나?

일베를 보이는게 아닌데 일베몰이하면 더 욕처먹던데

 

오유

 

저거 완전 빨갱이 몰이 아니냐

즈그가 빨갱이로 몰려서 ㅈㄴ 억울했었나보네

 

이기이기...들켰노이기야

 

-근- 달면 태극권 카운터어택

 

메갈 원정녀 두개합쳐졌나

 

요즘엔 일베 타령 하는 애들이 더 일베 사상에 부합해서ㅋㅋㅋ

 

"파시스트"

 

일베하는 20대는 ㅈㄴ 희귀하지않나 ㅋㅋ

 

"별 시덥잖은거에 일베타령 하는거보니까 (페미/루리웹) 하세요?" 라고 받아쳐주면 아무말도 못함

 

일베 몰이는 모르겠지만, 좀 위에 세대 남자들이 어린 남자들 불만을 아무리 어떻게 해도 이해못하는 건 있음

 

민주진영?? 하는 짓은 나치인데 ㅋㅋㅋ

앞으로 국내에서 민주혁명이라 함은 히틀러를 의미하는 것으로 알아들으면 되겠네 

 

'이기야'

 

요즘은 일베충이 남을 베충이라 부르고 근첩들이 남들을 근첩이라 부르던데

 

저런 주장 나올만한 곳 맞네

 

거기 아니라 여기네

https://www.youtube.com/channel/UC2mh3isUlxcxh4KshnuRxHw/community?lb=UgwsD014Fhz9zOzCtVR4AaABCQ

 

정치초단

시민 정신을 유통합니다

www.youtube.com

 

메갈이라하면 쿵쾅쿵쾅 난리나던게 자존감이 낮아서였구만 ㅋㅋ

 

이기이기 정사판 호감고닉 황근출이 아니노? 역시 일게이끼린 알아본다 이기 ㅋㅋ

 

교육한다?

이거 꼭 유럽에서 유색인들 계몽한다고 인간취급안한거랑 똑같네

민주주의나 다시 교육받아라

 

팁) 쟤네들한테 ‘진보대학생’아 해주면 발작한다

저새끼들이라고 자존감 높은게 아니거든

 

어르고 달래도 돌아오지 않는다? ㅋㅋㅋ 어디서 쓴 글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