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BJ 로봉순, 역사상 없었던 가장 솔직한 해명문

세학 2021. 7. 11. 10:58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bFs22S8qQXs 

 

 

여론

 

블랙넛보다 리얼하네

 

혹시나 관심 생겨도 방송 볼 생각 하지마라...

트위치보는애들은 진짜 문화충격 받을 수 있음

 

쇼리는 지금이야 뭐 외국으로 떴지만 당시에도 막 퇴폐 저질계는 아니었음...걍 밀가루뿌리고 소리지르고 뛰어댕기는 정도엿지..

팝콘티비 가보면 탑급 말고 밑으로 쭈욱 내리면 B,C급 호빠애들이나 진짜 건달과 반달 사이에 있는애들이 노는 거 나오거든?

거기서 약간 열화된 급식느낌이라 보면 됨

 

메로나가있고 짭 멜로니아도있는데

이건그걸넘어서 메론색만 겨우 유지중인 메론바라고

 

심연이네

 

성병 무서운데 여친이나 원나잇, 성매매는 어케 하는거임?

 

이정도면 사망여우도 죄송합니다 하고 더이상 안다룰듯

 

ㅋㅋㅋㅋㅋㅋ이분이 이영호보다 낫다 이말임?????

 

근데 여자가 남자를 불러서 하는거면 일반적으로 엄청 못생긴 경우 아니야? 남자도 호출받고 가면서 오늘은 어떤 못생긴 여자일까 하면서 조마조마했을건데 의외로 예쁜사람이 있어서 놀랬을듯; 그리고 남자가 그걸 하는건 또 처음보네

 

무슨 회고록을 써놨어 ㅋㅋㅋㅋ

 

성형외과 바이럴

 

차라리 이정도면 매력이다

 

어.. 됐어.. 이제 그만해.. 충분해..

 

할 말없게 노빠꾸 직진 해버리네 ㅋㅋㅋ

 

이게 힙합이지 ㄹㅇ..

 

법적으로 문제되는건 성매매랑 소액사기냐 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까니까 SWAG 이 되네 ㄹㅇ 깔맘이 안든다 ㅋㅋㅋ

 

일단 솔직은 하네;;;;

 

그래... 잘하자

 

ㅋㅋㅋㅋ 너무 다 말해버려서 궁금증이 사라진닼ㅋㅋㅋ

 

어..응..그래.. 화이팅..

 

락스타다....그래 저래야지 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