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통화+재정정책으로 치솟아오르는 인플레를 애써 외면하는 사람들

세학 2021. 7. 14. 07:46
반응형

https://www.bbc.com/news/business-57573387

 

Inflation: Used cars and food push US prices higher

Consumer prices in the US rose 5.4% in the 12 months ending in June, official data show.

www.bbc.com

1970년대와 1980년대 초반을 기억할 수 있는 우리에게는 5.4%가 그렇게 나쁘지 않게 들릴 수 있습니다. 미국 CPI 인플레이션은 한때 15%에 가까웠고 영국에서는 거의 27%였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우리는 훨씬 더 온건한 가격 인상에 익숙해졌습니다. 사람들은 그런 식으로 그것을 선호하고 5% 이상의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은 미국을 포함한 많은 국가에서 문제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공급 중단과 사람들이 지출할 수 없었던 돈을 사용하는 것은 인플레이션 압력을 잠시 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연준 관리들은 인플레이션이 내년과 그 이후에 목표(다른 물가 지수의 경우 2%)에 근접할 가능성이 있는 일시적인 것으로 예상한다고 제안했습니다.

https://www.marketwatch.com/story/consumer-inflation-posts-biggest-increase-since-2008-cpi-shows-11626180086

 

The cost of living posts biggest surge since 2008, U.S. CPI shows, as inflation spreads through economy

The cost of living leaped in June by the largest amount since 2008 as inflation spread more broadly through the U.S. economy, raising fresh questions about...

www.marketwatch.com

경제의 빠른 회복은 인플레이션 상승이라는 원치 않는 부작용을 낳았습니다.

기업은 급증하는 판매를 따라잡기에 충분한 공급이나 노동력을 확보할 수 없어 거의 모든 제품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차례로 그들은 이러한 추가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려고 합니다.

 

연준은 미국과 세계 경제가 정상으로 돌아오면 광범위한 부족이 사라질 것이라고 몇 달 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그러나 연준조차도 인플레이션이 얼마나 높아졌는지에 대해 방심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연준의 가장 최근 전략 세션 의사록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이 예상보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위험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의 급증은 곧 역사가 될 것입니다.

 

무슨 소리야? Nationwide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Ben Ayers는 "인플레이션의 급등은 여전히 ​​주로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된 것으로 보이며 이상치로 인해 가격이 계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일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급등의 영향은 평균 이상의 비용이 2022년까지 연장되면서 소비자들에게 한동안 남아 있을 수 있다”

 

https://www.wsj.com/articles/us-inflation-consumer-price-index-june-2021-11626125947

 

Inflation Accelerates Again in June as Economic Recovery Continues

U.S. consumer prices rose 5.4% in June from a year earlier, keeping inflation at the highest annual rate in 13 years.

www.wsj.com

 

 

 

6월 인플레이션의 주요 동인은 기업이 따라갈 수 있는 능력을 능가하는 급증하는 수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다른 요인은 항공 여행, 호텔, 렌터카, 엔터테인먼트 및 레크리에이션 등 모든 서비스에 대한 가격 회복이라고 말했습니다.

가격 상승은 광범위한 예방 접종, 많은 사업 제한의 종료, 연방 대유행 구호를 위한 수조 달러 및 충분한 가계 저축으로 인해 강화된 강력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합니다. 수요가 증가하면서 고용주는 고용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더 많은 근로자를 찾고 더 높은 임금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

 

미국 국내총생산(GDP)은 1분기 계절적 조정 연율로 6.4% 증가했습니다. 7 월 월스트리트 저널에 의해 조사 된 경제학자들은 경제가 두 번째 쿼터에서 9.1 %, 연율로 성장한다는 보고서에 상무부를 기대하는 1980 년대 초 이후 GDP의 가장 년간 태세 .

 

6월 증가의 대부분은 자동차 공급을 감소시키는 반도체 칩 부족과 재개장 후 소비자 수요 급증을 포함하여 앞으로 몇 달 안에 가라앉을 것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신차 및 중고차 가격 상승과 자동차 및 트럭 렌탈을 포함한 숙박 및 운송 서비스 가격 상승이 핵심 CPI 상승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더 많은 기업이 더 높은 인건비와 재료비를 소비자에게 전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팬데믹 관련 비즈니스 제한에 따라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몇 년 만에 처음으로 가격을 인상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제학자들은 이제 천천히 완화되는 동안 더 높은 인플레이션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 합니다. 7월에 The Journal에서 조사한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CPI로 측정한 연간 인플레이션이 12월에 4.1%로 완화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2020년 3월

 

Farooqi 씨는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1년 이상을 보낸 후 평소보다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직장을 잃지 않고 휴가를 떠난 사람들 사이에서 지금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지금 내 내성이 조금 더 높아졌다'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