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롤이 사람을 패드립 치게 만드는게 아니야 (feat 포켓몬 유나이트)

세학 2021. 8. 4. 03:09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vuNCeBI3l4Y 

 

aos 자체가 사람을 또라이로 만드는것

 

팀게임은 멀리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

 

조별과제부터 멀리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

 

 

그러니까 롤이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게 맞잖아

 

그 먼 옛날 90년대 게임 잡지에도 공방에서 팀플은 할게 못 된다고 적혀있었다더라 ㅋㅋㅋㅋ

 

카오스할때 내가 똥싸도 친구들이 캐리해서 이기거나 나혼자 묵묵히 빽도어 해서 밀고 그랬는데..

 

딴 놈들 이름은 몰라도 지로보 센세 만큼은 알지 ㅋㅋㅋㅋㅋㅋㅋ

 

7인입구막기부터 유서깊은 남탓...

 

이랏샤이마세

 

팀게임은 다 그럼

옵치는 뭐 롤보다 나았냐? ㅋㅋㅋㅋ

 

히오스도 인기가 없어서 그렇지 롤과 다를바 없다

 

히오스 인기 많아!!!!!!!!

 

차라리 개인전 aos같은건 없을라나

 

내가 가는 팀마다 터지는건 내가 쓰레기라서 그런거군

수긍^.^

 

근데 또 저거 때문에 aos가 인기 있는 거 같음

원래라면 몇 판 지고 씨바 안 해! 때려칠 걸 남탓으로 돌리면서 무한정 빠질 수 있음

 

근데 마찬가지 이유로 와우에서 레이드 뛰기 너무 힘들었음

 

닌텐도가 일본인들에게 AOS를 풀었다

 

ㄹㅇ 그런 대전겜 많이 하면 정신병 걸릴거 같아서

가끔 알피지로 가출햇다가 돌아오고.. 반복

 

aos는 진짜 남탓 오지게함ㅋㅋ

듀오면 지 친구가 못하는건 뭐라 못하고 다른데서 이유 찾음ㅋㅋ

그나마 랭겜은 지들 티어대로 노니까 괜찮은데 오히려 일겜이 참 그렇더라.

그렇다고 렝겜이 클린한건 아니고ㅋㅋ 배치부터 20연승 박고 올라와도 골1에서 현지인소리 듣던데ㅋㅋ

 

야 좆된다... 검색해보니까 포켓몬으로 롤하는거네 ㅋㅋㅋ와 개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