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보겸+하이루 = 보이루를 가지고 스스로 성희롱 피해자를 만드는 여성들

세학 2021. 8. 5. 01:39
반응형

 

 

 

그러니까 미친년 하나의 피해망상이 여기까지 온거라고?

 

진짜 그게 맞아ㅋㅋㅋ 몇년전에 트위터에서 흔히보이는 아님말고식 과대망상 똥글이었음ㅋㅋㅋ 보이루가 보지+하이루라고 여성 비하 단어라네요! 이런 지금도 보이는 아님말고식에 똥글이어서 인터넷 사이트에서 캡쳐한거 올라와서 웃고 조롱하고 그랬음 몇넌전에 나도 그거 보고 ㅋㅋㅋ 완전 병신같네 저런걸 믿나? 했는데 근데 진짜 와... 미친년들 몇명이 선동하니까 여기까지 오네ㅋㅋㅋ 진실이 바뀌는걸 보니까 참 신기하다

 

논문의 출처에서 제시한 근거도 여초사이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보겸이 아무데나 보 가져다 붙이다가 비벼를 보벼라고 한 거임.

아마 거점 점령전때 보벼보벼 이랬을걸

 

사실 보벼는 처음봤을때나 지금이나 와보두같은거라 생각했었음

 

보겸이 걍 뭐든 앞에 보자 붙이고 유행어 만들고 그랬어 자기이름이 보겸이니까ㅋㅋㅋ이름이 두식이었음 걍 두벼~ 두이루~ 이랬겠지

 

한국인 프로게이머들이 외국인선수에게 비벼를 알려줬는데

외국인 선수가 보벼로 말하게되면서 유행된거 아닌가..

 

그 오버워치에서 시간 얼마 안남고 버텨야할떄 비벼!! 이러는데 보겸은 보 붙여서 보벼

 

꾸밈노동을 거부하고 숏컷 노메이크업으로 당당히 다니는중

 

근데 옵치 할때 여자 게이머 오면 귀신같이 보이루~♥ 이지랄 하는새끼들 많이 있어서

원래 의미에서 잘못 쓰였던거 같음.

 

페미가 젠더 이슈로 억지 물타기 시작한 이후부터 그런식으로 오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기 시작 한 것 같음

그 전까지는 진짜 극소수의 병신 제외하고는 그런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를 본 적이 없으니까

 

한동안 어느겜이든 애들 인삿말로 보이루 많이 썼었지

 

옛날엔 저런 망상을 하거나 모르는 부분에 부끄러움을 느꼈는데

지금은 모르거나 망상에 대해 당당하게 '내가 모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그딴 단어를 쓰는 니가 문제다.' 라는 입장이 되어버림

 

보겸 옛날에 한손에총들곤가 그 닉으로 할때 어그로성 방제 존나 하고 욕도 너무 많이하고, 잼민이들 팬 패악질 너무 심해서 진짜 싫어했는데 페미들한테 누명씌워지고 사냥당하는거보니 존나 동정감 지지해주고싶음

 

보겸이가 던파 롤하다가 옵치로 대박났지

옵치하면 보이스에서 보벼랑 보이루로 노래 리믹스하는 컨텐츠가 흥해서 유튜브에서 점점 잘나갔음

초중딩 감성이라 옵치하는 애들이 전부 보이루 하고 다녔는데 문제는 여자만 보면 보이루 보이루 했던거

이름에 + 하이루를 붙여서 쓰는건 지금도 비제이 스트리머 유튜버들 존나 많이 하는데 변질된게 문제임

근데 보겸이 그런쪽으로 유도를 한 것도 아님

옵치 망하고 먹방 여캠으로 노선 틀었을때도 별 문제 없었는데 한참 뒤에 트위터 여초에서 옵치하는 애들이 보이루가 기분나쁘다 + 페미니즘 물결이 시너지 일으키면서 보겸한테 쏠린거임

 

솔직히 나쁘게평가해봐야 잼민이 용어나 약간 관심받으려고 어그로 끄는정도인데 거따가성회롱 이지랄하니ㅋㅋㅋ

 

여자만 보면 보이루 하는 미친새끼들도 일부 있었음

여자들이 게임못하면 게임못해서 욕먹는건데 여자라 욕먹는다고 생각하는것처럼

일부 미친새끼들이 보이루라고 쓰는거 + 진짜 아무곳에서 보이루 하는애들 다 싸잡아서

피해망상으로 보이루=여혐 이지랄 한거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