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PC주의자들 비판하는 빅쇼트 실존인물

세학 2021. 10. 16. 15:51
반응형

 

그리고 이후...

팔로워도 공매도치네

 

팔로워 빅쇼트는 온다..

 

존나 속 시원한 발언이다

 

남자꺼만 두개 달린사람도 있고

남자 여자꺼 둘다 달린사람도 있더라 ㅎㄷ

 

셀프숏치고 트윗헀네 ㅋㅋ

 

숏에다 레버리지 걸었을듯

 

PC애들이 말하는 성별은 존나게 많음

 

테슬라 숏치다 털려서 지금 계정 잠금. 숏 닷씨는 안하겠다고 반성중이라는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쇼트 운좋게 한번 맞춘거엿네

 

ㅋㅋㅋ 테슬라, 비트코인 숏때렸다가 둘 다 존나 쳐올라서 트위터 삭제하고 잠수탔다는데??

 

일상임 ㅋㅋㅋ 버블이니 폭락이니 하다가 틀리면 트윗 삭제하고 그래도 안되겠다 싶으면 계정을 지움

 

얘가 산거나 역배치는거 무조건 들어가면안된다 ㅋㅋㅋㅋㅋ항상맞았던게 아니야 ㅋㅋㅋ

 

존버충의 대가. 나도 10년 존버하면 대공황맞출수있음!!

 

총 맞은 00들이 난 내 성별을 ~~로 인식하고 있어~ ㅇㅈㄹ하니까 영미권에서 그래? 그럼 내 성별은 공격헬기임 하는 게 유행함

 

sjw 들 비꼬는거임 말도 안되는 성별들 만들어내니까 어느 포트리스 유저가 내 성별은 아파치 헬기임 ㅠㅠ 한거

 

이분 근데 숏에 배팅해놓고도 2년동안 하락장 안와서 개 똥줄 타신 분..

 

세상의 성은 남성 여성 아파치 뿐이다

 

ㅋㅋ 트위터 숏잡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