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싱글벙글 보수 지지자 전용 카페?

세학 2021. 5. 6. 07:03
반응형

 

 

 

 

 

어느 우파 유튜버가 카페 앞에 판넬을 세웠는데

 

기레기는 카페가 판넬 세운것 마냥 기사를 작성해서 아무 잘못 없는 카페가 욕 먹음

 

카페 측은 현재 수사 들어감

 

사람들 반응

  • 돈쭐나고싶노이기 - dc App
  • 매출 올려주고 싶네 서울쪽이면
  • 문재인이 어지간히 병신인가보네 보통 현 여당이 집권하면 눈치보면서라도 욕하진 않는데ㅋㅋ
  • 달달하노 ㅋㅋㅋ
  • 국제회의 같은 자리에서 왜 자꾸 쳐자는 거야
    밤에 뭔짓을 하는거야 도대체
  • 쳐자기 ㅇㅈㅋㅋㅋ
  • 어디냐 커피 사러간다
  • 저런거 달면 사리분멸못하는 대깨문이 행패부릴텐데 태극기부대보다 더 답도없는 꼰대들 존나많이봄
  • 그동안 방역 좆같이 하면서 자영업자 얼마나 못살게 굴었냐 저정도 쓴거면 점잖게 쓴거지 ㅋㅋㅋㅋㅋ
  • 뽑은새끼 자살 추천ㅋㅋ
  • 먹어서 응원하자 신토불이
  • 매출 올려주러 드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기 어디고 단체 주문 한번 날려야겠네
  • 팩트) 조센징의 90%가 문프를 숭배했다
  • 속은 시원한데 낙인 찍혀서 대깨문들이 테러할까 그게 겁난다 ㅋㅋㅋㅋㅋ
  • 대깨문한테 테러당하는거 아니냐 저러다 ㅋㅋ
  • 위험하네 이명박근혜 욕한다고 죽이려는사람은 없는데 문재앙욕하면 죽이려고 달려든다 ㄷㄷㄷ 표현의자유는없으니 문재앙 욕하는건 위험
  • 자영업자들이 대놓고 저렇게 쓸 정도면 사실상 지지율 33% 그짝동네 + 그짝 출신들 땜에 나오는 거라 봐야됨
  • 대구임?
    • 홍대카페인데 문재앙 까면 경상도인줄아는 목포 집창촌 에이스 사생아 근첩 40대 대깨문 저능아 원시인 음식물 쓰레기 엑시구아 병신새끼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풀매운동 해야겠네
  • 팩트) 박근혜탄핵때 사장님이미쳤어요 사장님이쏩니다 소주맥주 무제한리필 이러는건 전국에 널렷었다.
    • 그런데 지금 그 자영업자들은 대가리깨지고 자영업망했따 ㅋㅋ 꺼억~
  • 아무리봐도 존나손해보는짓인데 손님들 좌우로 나눠받을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