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불매운동중인 GS, 어마어마한 폐기 물량 근황과 반응

세학 2021. 5. 5. 18:55
반응형


반응

 

 

맥주도 포함임?

 

 

저기 그냥 음료수냉장고 안에 폐기 모아놓은거 ㅋㅋ 저 맥주는 나중에 진열할 상품

 

 

원칙상으로는 전부 버려야함

허락 안구하고 먹으면 나중에 불이익 생길수 있음

근데 보통 식비 안주는 곳이 많으니까 그거로 때우라고 먹게 해주는데가 많지

 

 

내가갔던 gs는 2시쯤 갔더니 6명 정도 있었고 삼각김밥도 별로 없었고 평소랑 똑같았었는데

매장마다 케바케인가?

 

 

아마 ㅋㅋ 전국매장 싹다 그럴순없으리라 봄

 

 

ㄷㄷㄷㄷㄷㄷ 존나 체감 씨게되네 존나 심각하긴했나보다

 

 

라스트오더로 폐기주워야겠다 먹을수있는건데 버리지는 않겠지?

 

 

김밥은 보통 먼저 나가지 않나 삼김이 좀 남든데

 

 

오늘도 gs 안 가고 세븐 다녀왔다. 세븐은 왤케 김밥에 참기름 오지게 치냐 김밥은 씨유로 가야겠다.

 

 

평소 매일 저정도 나오는데 조절 안 한다? ㅂㅅ 맞지

무지성 미러링하다 지능까지 잃어버렸나. 운영하다보면 간간히 일어나는 흔한 일이라는데 뭐가 ㅂㅅ이냐.

 

 

네가 간간히랬냐? 예사 있는 일이라며

그리고 간간히 흔한 일은 간간히라는거야 흔하다는거야

그래서 내가 매일 저러면 ㅂㅅ이랬자나 아우 무논리 대응 개힘드네

 

 

불매 안한다고 사진찍고 조리돌림 안했으면 좋겠다

나도gs25 손모양, 군비하, 사과 좆까 하는거 보고 안가고 싶은데

엄마 친구가 gs25해서 담배 정도는 산다

담배사러가면 과자나 음료 챙겨줘서 고마운데

gs25가서 사진찍히고 욕먹을까봐 무섭다

 

 

인터넷에서 그런걸 조사하고 뿌리는거 봤음?

그냥 사진찍고 인터넷 올려서 배신자로 만들고

나중에 해명해도 여전히 배신자로 믿고있는 사람이 있을텐데

 

 

논외지만 놀랍게도 페미들은 사진찍고 야리돌림 함ㅋㅋㅋㅋ

 

 

예전에 유니클로 가는 애들 사진찍어서 올렸잖어 ㅋㅋㅋㅋ

 

 

노재팬때도 경험했듯이 불매의 강요나 남의 불매에 대한 비난같은게 제일 추했지

 

 

직영점과 대리점만 잘 구분하면 상관없을듯. 대리점주들은 안타깝긴 하지.

 

 

불매가 어느정도로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화력이 충분하고 길게 간다고 가정하면

지금이야 저정도로 나오면 자취하는 알바생들 입장에서 좋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발주도 줄어들 뿐더러 최악에는 매출안나와서 점주가 자르거나 폐업할지도

 

 

업주분들 손해발생에 대한 책임을 본사가 져야한다.

본사의 홍보 마케팅 실패로 전국민 보이콧으로 인해 발생된 사건이니

업주분들은 본사에 손해배상을 청구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본사측에서도 같은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

 

 

폐기가 없었는데 폐기가 늘어나 손해가 눈에 뻔한데도 딋짐지고 눈치보는 가맹점주의 손해는 당연하지 않나?

사건이 터진 지난 일요일에 본사 담당자에 항의하고 대국민사죄와 당사자 처벌을 요청하고 월요일엔 오너와 사장에게 방문해 대책마련의 면담을 요구하고 직원의 단순 실수이고 오해라는 본사의 공개사과뮨이 나왔을땐 집단시위가 필요했는데 어제까지도 조용히 방관하는 가맹주들은 오너가 스스로 손해와 피해를 모두 책임져 주지 않울것임을 알면서 방관중이니 손해는 당연하고 감수해야 하지 않나?

 

 

이제 사과해도 절대 봐주지말자
메갈25 전국 모든지점 폐점할때까지
메갈25.뿐만 아니라 무신사 cu같은곳도 마찬가지

 

 

저러면 점주가 개빡치는게
오늘 안된 장사가 내일 한꺼번에 되는게 아님
걍 하루 날린거
속이 타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