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신당 창당하겠다는 바지사장 박지현에 대한 친이재명계들의 생각

세학 2022. 7. 13. 20:24
반응형

신당 창당하겠다는 바지사장 박지현에 대한 친이재명계들의 생각

 

 
 
미친.. 니가 싸워야할껀 저쪽이라고..

주인 무는 개는 패야됨.
 
지가 뭔 돈이 있어 창당하나요
다 멍시니랑 낙퀴가 뒤에서 똔 대주는 거죠
 
김동연 만나고 오더니. 창당하고 정치개혁을 외치며 민주당에게 합당요구라도 하려고?ㅋㅋ
 
농담으로 이준석이랑 같이 창당해라 했는데 진짜 그럴려고 그러나 보네. 천생연분 찰떡궁합
 
창당 목적이 민주당과 싸우기 위해서라고…?
저러니 정신이 미숙하다는 소리를 듣지
 
정당 만드는게 뭐 어렵진 않다.
그래 잘 해봐...
이준석이가 괜히 그 당에 빌붙어 있던 게 아니란다.
신당창당 해 봤자 잘해봐야 안철수다
 
내가 말이야...너가 어디 사무공간 하나 얻어서 니 이름으로 개인사업자 하나라도 신고하고 사무실 더도 말고 소득은 없어도 종합소득 신고 한 번이라도 해 본 경험이 있다고 한다면 내가 만나는 사람마다 너에 대한 욕은 이리 안할끼다.
세상살이와 사회가 얼마나 우습게 보여야 니가 그 깽판을 치고 뎅길 수 있는지..니 주변 사람들이 니 다 망치고 있는지도 모르고.
 
국민은 현 정권과 싸우려고 하는데
저 아이는 민주당과 싸우려고 하네.

참... 정치하려는 목적이 뭔지 궁금해지네
 
저게 뒷배가 있지않고는 뭔돈으로 창당을한다는건지 상당히 웃깁니다 정치가 애들장난인가
 
창당 좋은데요. 맞서싸우는 이유가 뭔가요? 자기 안받아주면 맞서 싸우는건가요? ㅠㅠ 정당정치를 대체 뭐라고 생각하는건지 ㅠㅠ 아 ㅠㅠ
 
준석이랑 잘 통할 듯..
국힘이 이때다 솔깃하겠네요.
김부선처럼 이용하려고 미소짓는게 보이네요
 
응원합니다, 각하.

이왕 창당하는김에 각하를 추천하고, 따르던 의원들까지 데려나가서

세력과시를 제대로 해야 당의 세력이 제대로 보여지고

대표성을 확고하게 지닐것입니다.

각하, 구국의 결단이십니다!
 
창당할 필요있나
여성의당으로 들어가서 당대표하면 되지.
어차피 이진심도 같이 떨어져 나갈텐데
 
재는 무슨 생각으로 사는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창당하면 총선에서 국회의원도 막 당선되고
지금처럼 개소리를 짖어도 기레기들이 기사로 막 써주고
그러는지 아나보네요.
깜도 안되는 것이 어쩌다 높은 자리에 있다보니
세상이 너무 물렁해 보이고 우스워 보이나 봅니다
 
어휴 주제를 모르네
자기
객관화가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