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현대 여성들의 남성과 결혼에 대한 생각

세학 2021. 6. 28. 10:11
반응형

여론

 

'나도 남자인데'는 ㄹㅇ 과학이네

 

누가 누구를 거른다고 ㅋㅋㅋ 본인이 걸러지고 자기랑 비슷한 처지에 있는 인간들끼리 인터넷에서 저러고 합리화 하고 있는거 보면 참….

 

객관적으로 조건이 나보다 떨어지는 여친만나니깐, 페미 욕하고 사회이슈에서 남자편에서 논리적으로 반박할거리 주장하거나, 특정 편의점 너도 가지말라고 하는등 뭐라해도 암 소리도 못하긴하더라ㅋㅋ

 

팩트) 정상인들은 보통 일상에서 정치 종교 등등 민감한 얘기 자체를 잘 안한다

특히 젠더이슈는 진짜 볼드모트 취급이라 어쩌다 나와도 남녀 모두 “극단적인 애들이 문제지” 정도로 하고 넘어감

 

일본처럼 초식남화 되는 개 답이지. 맞는 사람 만나면 결혼하고, 못 만나면 혼자 잘 살면 되고. 남자든 여자든 억지로 인간개조하려 할 필요 없음.

 

제일 위에 짤에 "나는 우리 엄마 고생한거알아서 결혼해서 효도할거다" 이 말하는 남자랑 여자는 다 거르는건 맞는듯 ㅋㅋㅋ

효도를 할거면 지금이라도 해야지 결혼해서 왜 해

 

기초수급 받는 집 여자면 좀 아끼겠지 하면서

결혼한 부부가

나중에 남편이 돈 관리 한다고

통장 열어 봤더니

친정 장모집에 안마기,해외여행,그집에 뭐 계속

사치품 생기던게 알고보니

여자가 지돈마냥 물 쓰듯이 펑펑 퍼준거라

남편이 5~7년간 벌은돈 다 탕진한거 들킨사례

뉴스 뜬적 있긴함

여자는 죽을병 말고 만성적인 병걸린 시모 걸리면

병수발 똥딲개 하면서

대리효도 시전 당하는 사례 많고

남자가 무슨 거지집 여자랑 잘못 결혼하면

우둔한 장모,제구실 못하면서 이유없이 뻗대는 처남

독립 못한 처제까지 단체로 먹여 살려야할 판나고

 

저거 쓴 여자는 자기가 남자인 척 팩트폭행 했다고 좋아할거고

저거 보는 애들은 요시! 쓰니 남자인척 팩트폭행 잘 하네 하면서

응원댓글 달거 너무 뻔하고 웃기지도않네

 

남녀 할거없이 커뮤 중독은 답이 없는데

여자가 좀 더 커뮤에 의존성향은 강하긴 한듯

여시가 민주주의라던거만 봐도 ...

 

옛날이야 다들 가진거없고 고만고만하니 대충만나 살았지만 지금은 남녀 다 결격사유1만 있어도 걸러지는 세상임

그런상황에서 일정수준 이하 남자는 결혼 자체를 포기하고 살아감 옛날부터 경쟁에서 밀려난 수컷은 번식의 기회가 없거든 반면 여자는 ?

결혼정보업체 가입하는 남녀 비율만 봐도 답나옴

 

후... 인터넷 밖에는 정상인들이 많아서 다행임.

그냥 학창시절에 관심도 못받고 있다가 성인되고 나대는 미친 애들 상대 할 필요 없음.

미친 짓 할 때만 멸시하고 무시 하고 단칼에 쳐 죽인 다음

정상적인 생활 영위하고 싶다.

 

음성지원이 도저히 남자로는 재생이 안 됨

나도 남자지만 ㅇㅈㄹ ㅋㅋㅋㅋ 지랄을 하세요 군대얘기 좀만 해도 뽀록날걸가지고 ㅈㄹ이네

 

저 남자말이 병신같은건 맞는데, 여자들도 뭐 똑같이 평가당하는거지.

이미 메갈이라고 소문 날 애는 다 나있음

여성들이 자기들 힘든것만 공유하고 그걸 시월드처럼 본인들만 당하는것 처럼 이야기 해서 그렇지 남성들도 기껏 벌어온 돈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처가로 계속 빠져나가고 그런거 따지면 결혼해서 상대방 배우자에게 대리효도시키는 비율은 비슷할거라고 봄

 

그런 경우라면 아내가 시댁일을 챙기는게 맞다고 봄 ㅎ

맞벌이고 여자도 친정을 못챙기는데 시댁까지 챙기는걸 바라는건 무리지

 

그니까 비슷할거 같은데 심지어 우리나라는 OECD 맞벌이 비율 최하위권 나라인데도 마치 여성들만 남성에 강요에 의해 대리효도하고 여성들은 마치 당하기만 하는듯이 여론이 형성 되어 있으니까 문제

 

엇 그래?? 맞벌이 최하위권인건 몰랐네

 

여자를 위한 운동인데

고생한 어머니께 효도하는건 왜 불만?

 

 

근데 저런말하는 애들은 효도 지 아내한테 외주줌

 

효도의 외주화 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해서라자나 ㅋㅋㅋ 그렇게 고생하셧으면 지금부터 효도해야지 왜 결혼해서라는 사족을 붙임 며느리가있어야 효도한다는게 웃기지않음?

 

그런 모순을 견뎌내는 게 페미니즘 운동가들의 숙명이야.

 

다 떠나서 여자가 갑이고 결혼안해주면 그만이라 소리는 20대 초중반 얘긴거같은데.. 30대 다가가기만해도 바뀌고 남자들이 슬슬 여자말고도 놀거리가 많아지고 신경쓸 일도 많아져서 관심도 떨어지기 시작해서 바뀐다. 비혼비혼거리지만 결혼시장에 여자가 남자 보다 많고, 나중에 그렇게 늙었을때 저소득층으로 나락에 떨어지는건 남자가 아니고 여자다 저딴식으로 패악질 부리면 늙어 죽을때까지 지원이고 뭐고 없는거야 지금 2030대가 기성세대가 되는걸 잊지마라

 

아 맞아 ㅎㅎ 여자가 갑이고 결혼을 해준다? 이건 말도 안되는 말임.. 글보면서 오그라들었음... 고리짝시절 말이지

내 주변의 능력인들은 남녀불문 결혼에 대해 조급함도 없고 결혼하달라는 대쉬를 많이 받음ㅋ

 

백날 남자가 연애에서 갑이다! 아닌데? 여자가 갑인데? 해봐라 ... 그게 남자든 여자든 좋은 연인을 찾는 것과는 하등 관계없는 자위행위라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

 

속에서 거르는거는 남자들이 이미 메갈이 등장했을 때 부터 해오던건데? 심지어 그 시기에 '남자들이 싸우기 귀찮아서 말 안하거나 그만 하자고 하는 걸 페미들은 논리로 이기는줄 알고 더 나댐' 이런 글들이 유행이였음ㅋㅋ

 

어떤 인생을 살기에 저런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건가... 기본적으로 남성과 여성은 서로 혐오를 하고 남녀가 만나기 위해서는 서로가 그런 혐오를 감추고 개념남 개념녀 코스프레를 한다라... 진짜 정상적인 사고방식으로 보이지 않는다

진짜 저런 정신병있는 애들 보면 화도 안난다 그냥 답답하고 불쌍하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리지

물론 상대방이 거른다고 해서 기분 나쁠 것도 없음

어차피 서로 안맞을게 뻔하니까

연애에서 주도권은 보통 여자가 있는게 맞기도 하고

근데 그 밑으로는 다 개소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