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목욕하기 싫어하는 딸 영업해서 목욕시키기 ㅋㅋㅋㅋ

세학 2021. 6. 29. 04:38
반응형

 

반응

 

(시기와 질투에 찬 악에 받친 댓글)

 

아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능 미쳤다

 

애 버릇 나빠진다

 

시발 일본 알바할 때 ptsd 올뻔

 

ㅋㅋㅋㅋㅋ 진짜 개잘하는듯 마이크에 대고 얘기하는 부분이 킬퐄ㅋ

 

귀엽다 ㅋㅋㅋㅋ

 

세일즈 달인

 

준내귀엽네 ㅋㅋ

 

마지막말 뼈가 있음 ㅋㅋㅋㅋㅋㅋ

 

직업이 뭐 호객 그런건가 이빨 잘까네

 

일본 대형매장이나 패밀리레스토랑 직원들 저게 약각 스테레오타입임ㅋㅋ

 

녹아버려 ㅋㅋ

 

그래서 벅빅은 뭔데

 

해리포터에 나오는 그리폰같은거

 

일본에서 알바들은 ㄹㅇ 돈값하는거 같더라

한국 편의점 알바에 비해서ㅋㅋ

 

한국 편돌이들은 시급값을 못해?

재고정리하고 청소하고 계산하는거 말고 뭘 더 해야돼?

 

그 기본이자 중점인걸 잘 못(안)하는 애들이 좀 있어.

 

해야할일 안하는 사람이 존재하는건 만국공통이 아닐까? 병신보존의 법칙은 월드와이드일것같으니ㅋㅋㅋ

 

그 뭐냐 일본특유의 부담스러운 접객 말하는거임

한국은 대부분 자리앉아서 폰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도 케미 장난없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