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야생 너구리에게 불닭볶음면을 준 군인

세학 2021. 7. 11. 13:40
반응형

 

너구리 위험하지 않냐 광견병 패시브로 달고있을텐데

 

광견병 걸린 개나 너구리는 딱봐도 제정신이 아님

 

광견병이 무슨 인간 헤르페스 1종처럼 존나 흔한줄 아는 새끼들이 요즘 유독 많이 보인다

 

어휴 사이코패스들인가 발상부터 끔찍하네;

나같으면 너구리 라면이나 먹이고 카니발리즘 엌ㅋㅋ 이정도나 했을거같은데

 

난 라면 먹이는 것도 정상으로 안보이는데 ㅋㅋㅋ

 

군대식 해결법 ㅋㅋㅋ 우리부대도 쓰레기많이나온다고 px에서 컵라면 판매금지시킴 시발 중대장,행보관미친새끼들

 

굉견병있는건 라쿤 아냐? 우리나라 너구리도 있어??

 

우리나라 너구리는 개과 이고

라쿤은 라쿤과임

 

갑자기 생각난건데

우리부대는 병사들이 밥을 하도 안 먹어서 식사 하는지 안하는지 식사집합하면서 체크하니까 px 매출 반토막났음

그 이후로 식사집합 사라짐 ㅋㅋㅋ ㄹㅇ실화

 

광견병 도살엔딩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막줄이 군대식행정의 끝을보여주네 ㅋㅋ

 

씻어먹었으면 너구리가 아니고 라쿤임 너구리는 안씻어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