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과 복기

어미에게 버려진 아기냥이 냥줍

세학 2021. 7. 1. 16:46
반응형

 

졸귀네

 

어미가 졸라 찾을듯

 

어미는 오늘도 애타게 새끼를 찾고 있습니다

 

앞다리 모으고있는거 너무귀엽다

나도 키우고싶어 고양이 흑흑

 

심장에 해로운 애옹이야....

 

잘만키우면 개냥이 되겠네

 

응애냥이 너무 커여워 ㅋㅋㅋㅋㅋㅋ

 

삐죽털 가시참피쉑들 쌍으로 귀엽노

 

이런게 인연인가싶음.. 나는 전여친 어머니가 구조한거 내가 데러다 키우게되었음.

 

어미는 진작에 죽은건가 슬프네

 

왜 멀쩡히 자식 찾고있는 어미 죽이는거죳?

 

어미는 어디 물류박스에 깔려 죽었을 확률이크지

 

사냥 나갔다가 자식들 도둑맞은 썰

 

예쁘넹 성묘되면 지릴듯

 

나도 간택받고싶다..

 

존나귀엽네 훔치고싶다

 

너무 기엽다 무럳무럭 아프지말고 지낼ㅕㅁ~

 

암컷 두마리네. 중성화는 필수임... 나중에 숫냥이 한마리 오면 10마리 이상으로 불어난다

 

저거 다 두마리 전부 입양보냈다고 봤는데 한마리는 키우지 졸귀다.

 

기억이 맞다면 아마 어미유무를 몰라서 일주일인가 5일동안 접근안하고 밥만주고 지켜보다 데려온걸로 아는디

 

애미없는새끼들 ㅠㅠ

 

데에.. 와타시의 자가 둘이나 없어진 데스우...

 

쉬바 존나 귀엽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