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진도지코인 가격 폭등하자 개발자들이 팔고 도망쳤다는 소문이 돈다

세학 2021. 5. 13. 04:20
반응형

 

11일 밤 11시쯤 상장된 진도지코인

 

 

하루만에 개발자들이 지들 물량 다 던지고 튐 ㅋㅋㅋ

 

개발자들이 던진 내역


반응

 

 

사실 도지도 별로 다를게 없는 스캠 코인인데 머스크만 믿고 여기까지 온거지

 

코인판 스캠으로 만든건 이더의 힘이 매우 큼

 

지금 -97% ㅋㅋㅋㅋㅋ계속내려가는중

 

저런 개잡코도 상장이돼?

 

거래소들도 급이있음

허접한 거래소일수록 스캠코인들을 많이 상장해줌 ㅇㅇ

왜냐 돈때문에

 

상장한건 아니고 유니스왑이라고 코인끼리 거래할수있는게있음

 

한국 코인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사건으로 기억될거 같다ㅋㅋ 150 조 개 ㅋㅋ

 

한철장사 아주 시원하게 해쳐먹고갔네

 

저렇게해서 개발자들 돈벌수있음?

 

이럴줄알았다 ㅋㅋㅋ

 

만든 놈도 지금 어리둥절해

이거 2원까지 갔다가 10원까지 갔을 때

'어~ 뭐야 이거 다팔아!!!!!'

만든 놈도 다 팔았어

 

걍 이름만 바꾸고 내면 될걸 ㅋㅋㅋㅋㅋㅋㅋ 오픈소스로 다 풀려있는걸로 아는데

 

당연히 오픈소스로 풀렸지 비트코인도 오픈소스니까 여기까지 온거임.

 

ㅋㅋㅋ 진도지코인 국가기관에서 주도한거아녔나 ?

 

개발자? 사기꾼이 아니고?

 

이래도 코인판이 정상이라고? 안들어오는게 병신이라고? 돈 못버니까 배아파서 그러는거라고? 정신차려 코인충들아 제발

 

그냥 사이버 도박장임.근데 합법도박이고 손가락질까진 안받는 도박.

 

230만 달러어치래 https://etherscan.io/tx/0xa91dd7c41cf17944c314a19ec349ef64e6cda09341443cebf0585056a8b1d19b

 

저런거 들어간 사람은 저게 아니더라도 돈 날렸을 사람들인데.

이른바 명예로운 파산이지.

 

저걸 왜 시장가에 다 던지고 튀냐. 천천히 설거지했으면 논란도 없고 돈 수십배는 더 벌었을텐데 ㅋㅋㅋ

 

애초에 빠르게 해먹을라고 각잡고나온거니까

 

천천히 처리하기엔 좀만 들여다봐도 사기인게 뻔했나보지 뭐

 

스캠이 다저렇지뭐

 

오픈소스로 대충 끄적끄적만들고

ico해서 돈모으다 상장되면 런

그리고 또만들고

모으다 런

코인은 법적 제도도없으니 마음놓고 창조경제

 

코인은 문외한인데 아무나 조건없이 상장이 가능한거야?

 

www.news1.kr/articles/?4303581

 

'시바견 대신 진돗개 코인'…도지코인 인기에 '진도지코인' 등장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www.wikitree.co.kr/articles/647802

 

“진도지코인” 한국 진돗개를 마스코트로 하는 암호화폐가 등장했다

한국 진돗개를 마스코트로 하는 암호화폐 '진도지코인'

www.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