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북괴의 나무위키를 통한 여론조작

세학 2021. 10. 11. 02:11
반응형

 

나무위키에

 

우리나라 욕 쓰다 차단당해서 빡쳤는지

 

직접 나무위키 언급하며 욕하는 북괴 빨갱이

 

 

차단당할만하네


여론

 

숨길생각이 없구만기레 ㅋㅋㅋㅋ

 

일개 위키랑 싸우는 나랔ㅋㅋㅋ 그리고 싸우는것도 기껏해야 반달하다 차단당하는 나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어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

 

월급받고 위키질 하네

 

쟤들 입장에선 한건 한거지 ㅋㅋ

적당히 포장해서 혁명정신으로 열심히 싸우다가 탄압당했다 이렇게 보고할듯

 

월급? 저것들 월급이 어디있어 ㅋㅋ 개사료라도 주면 다행이겠다 ㅋㅋ

 

월급으로 북에 있는 가족들 생존기간이 늘어남ㅋㅋ

 

쇠담금질한 쇠기름맥인다매

 

뭔 에버노트 밴드 카카오스토리 공유 아이콘까지 있냐 ㅋㅋㅋ

노빠꾸네 ㅋㅋㅋㅋㅋㅋㅋ

 

나무위키가 북괴와 싸우고 있습니다!

 

국정원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었을듯

 

김일성 뒤진지가 언젠데 아들도 뒤지고 손자도 뒤질날 기다리고 잇구만

 

이게... "교수",...??

 

나라를 가장한 괴뢰집단?

흐으으음...

 

꼬우면 민둥산위키 만들든가 ㅎㅎ

 

캬 그래도 한글을 쓰니 저런 욕이라도 아주 잘 알아먹고 서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데서 뭔가 안심한다 ㅋㅋㅋㅋ

 

월급을 받으며 나무위키를 하는 곳이 있다고!!!

 

북조선은 나라구실 못한다고 자백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일성 폰트굵기 조절하려고 애쓴게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