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독사에게 물려 팔뚝 괴사당할뻔한 여성

세학 2021. 10. 11. 03:15
반응형

 

 

죽을뻔했는데...

 

 

 

그리고 미국에서 방울뱀 물린거 차료비


반응

 

근데 독사 은근 좆밥이네 ㅋㅋㅋ

 

관우가 조선땅에서 환생

 

해독제도 못맞고 죽으면 사진찍고 깔깔거리는게 뭔 소용이냐? 진짜 요즘 여자들 수준 왜 이러냐? 뒤지면 다음날 리스폰 되냐?

 

그 와중에 사진은 엄청 많이 찍네

 

눈나 그러다 진짜 주거,,,,

 

병원에서 어떤 아재 뱀에 다리물려서 한쪽 다리 코끼리다리 된거보고 ㄱㅊ에 물렸으면 좋겠다 생각한적있음

 

공원이면 애기들 놀다가 물릴까봐 걱정된다.. 하도 바닥에서 노니까

 

유쾌하넼ㅋㅋㅋㅋㅋㅋ 만독지체 ㅅㅌㅊ

 

항독제필요없다면서 갑자기 항독제필요함 근데혈압떨어져서못넣음! 이지랄하고있네 에휴;;; 그나마 의사가 좋은사람만나서다행이다

 

살모사 물린거&치료 후기 검색해 보면 나옴..안잘라낸게 다행이네 ㅋㅋ적적인 태도 좋네요 ㅋㅋ완쾌하시면 운동도 좀 하시길 살찌기 좋은 몸&안빠직기 좋은 몸을 가지고 계심

 

독사같다는데도 바로 안가는거 보니 깡이 좋노..

 

잘못하면 진짜 뒤지는거 아님?;; ㅈㄴ 위험해보이는데

 

혈액독은 용혈독 말씀하신 듯. 살모사 3종이랑 유혈목이까지 전부 용혈독밖에 없으니까

 

지지배야 신경독이었으면 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 뒤졌엉

 

 까치살모사 신경독이랑 출혈독 둘다있지않나

 

새끼뱀 나온거면 그 주변에 백프로 뱀굴있단 소리니까 관리사무소에 연락 취해야됨 119에 연락하거나 따로 약치는건 없고 119에 연락하면 알아서 뱀굴 찾아서 조지니까 꼭 연락좀 그냥 냅두면 이후에도 위험함

 

그나저나 독사면 신고를해야지 뱀생명존중 ㅇㅈㄹ 뒤져봐야정신차리노?의사선생이 갓이네 팔이 저래 부엇는데 코로나 타령하는거 뭐야 ㅋㅋ

 

내가 시골 출신이라,, 이거 신고해서 잡아야 해 새끼 살모사 있으면 그 주변에 어미 있는거고 뱀이 여러해 살아서 점점점 자라면서 나타남,,
우리 집도 그래서,, 뱀나올때 특히 독사인경우에는 아버지께서 비슷한놈 나올때 까지 잡으려고 지키셨어,,, 아파트 단지였으면 그 공원이랑 장소는 경비 아저씨게 알리던지 해서 사람 불러 잡길 바래,(주민들 한테는 이야기 말고 또 난리 칠라...) 그리고 안죽고 살아서 다행이야 얼렁 나아,,

 

원래 뱀 물리면 항독소 주사는 뱀 물린 직후 부터 몇시간 내로 맞아야 효과있음...안그럼....맞으나 마나함...그리고 뱀 물린 자리는 아무리 저치를 잘했다고 해도 물리면 즉시....패혈증 위험에 노출되는거임...고통 상당했을텐데...왠만한 사람은 몇시간만 지나도 통증으로 잠도 못자고 하는데...대단하네 살은거부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