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수도권 25년차가 느낀 부산사람들 특징

세학 2021. 10. 11. 15:09
반응형



여론

 

아 진상들한테 뭐라해주는거 진심너무좋다 개부러워 ㅠㅠ

 

모두가 노려봄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부산 택시 아저씨들 진짜 핵인싸!!! 여행 자주 가는데 호텔에서 부산역가는 택시타면 하나같이 말걸면서 부산에 대해서 한참 얘기하심ㅋㅋㅋㅋ 다들 친절하시더라

 

부산좋아ㅠㅠ 택시아저씨들 다들 친절하시구 너무 정겨웠어ㅠㅠ

 

부산버스 멀미 대공감.. 급정거 5초에한번 쌔리밟으심 진짜 토쏠리는줄 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여행도시 부산과 서울 탑투ㅋㅋㅋㅋ근데 둘다 차도 많고 부산은 특히 오르막길도 많고 길이 험하고 어려워서 걍 사는거 자체는 우리지역이 젤 나은 거 같음ㅋㅋ

 

나는..이런 웃짤이 밈인줄 알았는데 버스타보니.. 길이 이렇게 가파르다고? 길이 이렇게 좁은데 버스가 지나간다고? 길이 이런데 버스가 이 속도로 간다고? 부딪칠것같은데 아무도 브레이크를 안잡는다고?(안부딪쳤음 다만 급브레이크를 밟으셨을뿐..) 4연타 당하고 멘탈이 나감ㅋㅋㅋㅋㄱㅋ

 

버스 멀미는 부산이 갑이고(길이 꿀롱꿀렁)
불쾌감은 천안이 갑(존나 불친절, 쌩~)

 

부산덬 부산버스 못타 멀미 심해서ㅋㅋㅋㅋ지하철만 탄다

 

부산버스...산만디 구간에서 느리게 가면.
이 아저씨 와이래 늦노 퍼뜩 쫌가지함.ㅋㅋ

 

부산 마을버스 맨 뒷자리 타면 존나 위험함 과속방지턱 그냥 밟음 ㅡㅡ

 

나도 부산여행가서 버스탔을때 식겁함...ㅠㅠ 나 맨 뒷줄 오른쪽 끝에 앉아 있었는데 정신 차려보니 중간좌석에 앉아있더라

 

나도 부산놀러갔을때 그 버스 번호 아직도 외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충격적이어서

 

부산은 뭔가 시트콤보는 느낌임 ㅌㅋㅋㅋㅋ 걍 재밌고 웃겨 사람들도 정겹고

 

경기도 말은 못하고 노려봄ㅋㅋㅋ 부산 느껴보고 싶네ㅋ

 

부산 버스탔을때 엉덩이가 붕 떠서 너무 무서워따

 

부산가서 마을버스탔는데 카카오맵상 정류장이 30개가까이 남았길래 '잠깐 잘까'했는데 15분만에 감...무서워써..

 

부산버스 빠름 타고나서 자리에 안앉아도 출발하니 빨리 자리잡거나 손잡이 잡아야함
택시 개빠름 총알택시가 뭔지 알수있다
새벽에 130-140 밟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