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해보았다

군 부조리 고발 플랫폼(육대전) 고소한 군 관계자. 폭발하는 여론

세학 2021. 10. 28. 17:0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육대전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먼저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일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2021년 8월 4일 자 ‘정보사, 코로나 시국에

국정원 200명 불러 부대서 술파티?’

게시물 관련하여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형사 고소가 있었고, 피의자 신분으로

성실하게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청백 공동법률사무소

도진수 변호사님께서 흔쾌히

무료 변론을 해주셨습니다.

육대전은 이번 사건은 물론 향후 유사 사건에서도

제보자의 신원보호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임할 것입니다.

제보자 신원은 반드시 지킬 것이니

아무 걱정하지 마시고, 제보를 망설이시는

국군 장병분이 있다면 이번 사건으로

위축되시지 않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군 부조리 폭로로 유명한 '육군 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가 고소당했다

 

군필자들은 모두가 잘 알다시피 군은 부조리를 개선하기보다는 외부의 입을 막는 것을 선호한다. 입막음성 고소로 사람들은 추정하고 있다
육대전은 이 같은 사태를 예상하공 있었고, 그 같은 피해를 조금이나마 줄이기 위해 시민단체 등록을 해놓았다
군은 과거에도 보복성 조사방문을 한 적이 있다

 

여론 반응

 

공익성 인정돼서 명예훼손으로 못 걸텐데 이런건... 특히 군내 부조리나 법 위배행위등 감시할 사회적 공기로써 시민단체 자격까지 얻었는데

 

아들들을 위해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한마음으로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군대는 영관이상 장교들 때문에 바뀔일이 없음 개xxx xxx

 

그 가끔 가뭄에 콩나듯 괜찮은 분 있어

 

그 사람들 진급길 막혀있는게 현실임

 

그러고보니 군 수사관이 육대전 운영하는 친구 방문하겠다는 연락조차 없이 집주소 지들 멋대로 알아내서 무작정 집에 찾아온 적도 있지 않음? 진짜 선 자주 넘네...

 

알낳자마자 죽는 연어한태서 태어난 새끼들도 아니고, 왜 이렇게 어마이 어바이를 조실부모 한 것 같이 구는 사람이 많지?

 

소송비용 정도는 모금받아도 되지 않나 싶다

잘됐으면 좋겠어~

 

지 자식들한텐 안창피한가ㅋㅋㅋㅋ

 

선생님들

나라 지키십쇼 좀

 

 

공무원인데 얼굴 까고 일하자 씹새끼들 ㅋㅋ

 

그저... 대단하다! 장교!

 

걍 한미연합사 확장해서 대령 이상은 미군이 지휘하게 해야함 개판이네

 

뭐 사실적시 뭐시기로 고소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

 

군대 특성 감안하더라도 선넘은건 선넘은거지 진짜 선넘네

 

ㅋㅋㅋㅋ 전쟁나면 총구는 북한이 아니라 지금 당장 눈 앞에 있는 간부새끼들 한테 돌아가서 갈기지 ㅋㅋ 전쟁터졌는데 지같은 새끼들을 믿을 수 있을거라고 보는 건가 ㅋㅋ

 

군 간부xx들 변하질 않네 ㅋㅋ

 

국방부 육군 공군 해군 이 씹 쓰래기새끼들은 지들 단체이름으로 명예훼손이니 이따위거 소송금지시켜야된다 xxxxxx 주축은 강제징병해서모은 청년들이면서 청년들 x 노비처럼 부려먹는것도모자라서 부조리알리면 명예훼손 고발 죽거나다치면 응 니책임 느그아들 이xx 하 빡치네 xxxxx들 니들한테 훼손될명예가있냐?

 

떨어질 명예는 있고? ㅋㅋ

 

명예는 느그들이 진작에 던졌잖아ㅋㅋㅋㅋㅋ

 

이거 하나로도 얼마나 군대가 개판인지 알 수 있지 ㅋㅋ

 

군대뿐만아니고 어느조직이나

관리자들이 8-90년대에 머물러있어서 그럼

지금 세대가 관리자가 되어도 어딘가는 하나씩 병신은 있겠지만

최소한 지금처럼 병신은 아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