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장기 백수 생활이 위험한 이유

세학 2021. 5. 17. 12:50
반응형


반응들

 

괜찮 괜찮

나도 30살까지 일같지 않은 일이랑 알바만 하던 인생이었음

말만 중견인 좆소 들가서 구르다가 나와서 내꺼하고 먹고 살아

대인관계만 호구안잡히고 두루두루 적 없게 하면서

열심히 일하며 내꺼준비하면 다 먹고살만 하다

대신 노력은 좆빠지게 해야된다..... ㅜㅠ

 

일했는데도 이런데 내가 벌써 20대 후반이라고?

 

멈춰!!! 나이먹는거 멈춰!!!!

 

나는 대학 졸업 후부터 계속 일했는데도 아직도 20대 중반인 것 같은데...

내가 30대라고???

 

부모님 골수 빠는 것도 능력이라 하면 능력이지...

 

취업해도 다를건없던데 ㅋㅋ

 

직장 들어가니꺄 시간이 너무 빨리가 정신차리면 중순이겨 말일이고.. 올해도 벌써 5월 중순 ㅅㅂ

 

백수만 그런게 아니라 걍 다 그래 ㅋㅋ 30살이 되어도 걍 군대 전역한 때,대학 졸업할 때나 별차이 없는건 다 똑같음

체념한게 늘어난거뿐임

 

백수인데 운동하면 무서운점 - 생산성 없는 쇠질 조금 하고 뿌듯한 느낌 가짐. 이것때문에 아무것도 안 했다는 죄책감이 흐려짐...

 

이거 ㄹㅇ인듯… 내 친구가 딱 이 마인드라 뭐 아무것도 안하고 운동만함…

 

백수가 아니라 의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하지 않는 이상 똑같은 일과의 반복이니 어느정도 시간이 압축되는게 보통인듯. 나이 들수록 이미 경험해봄 + 신체가 시간 속도를 체감하는 것도 실제로 빨라짐.

군대 훈련소 시절은 잘 기억나다가 부대에 무난히 적응할 시점부터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는 것처럼

 

누구나 다 그렇지 않나 겉만 늙어가고 나이먹은 느낌

혼자 있을때는 사고나 행동이 참 어린 느낌 ㅋㅋ

 

이거 ㄹㅇ임

난 내 마지막 사회생활이 대학인데

졸업이후 새로운 삶이 시작된 게 없으니까

30먹은 지금도 내 삶은 대학생활이 마지막임 ㄷㄷ

 

30대인데, 대학 다시 다니고 여자친구가 10살 연하 + 주변인이 전부 20대 초중반으로 구성되니 내가 30대가 맞나 싶음

 

일하면 더 빨리간다 ㅋㅋㅋㅋ 30부터 x2배속으로 감 ㅅㅂㅋㅋ

1년전 이맘때 뭐했는지 다 생각나는데

그게 불과 3~4달 전 같은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