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여성시대 회원 영수증 도용 사건, 부당이득 취득자에게 고소 고민 중

세학 2021. 5. 7. 00:13
반응형

 

 

 

알바랑 사장님 계신거같더라

 

사장님 여성분이신거같던데??

 

들어가는데 알바분 표정 안좋아보였음 ㅋㅋㅋ 바쁜듯

 

 

 



 

 

 

1+1 이벤트 이렇게 많이하는 편의점 처음봤다

 

 

 

집에 가야돼서 질문은 안 받는다 ㅅㄱ


 

 

 

이거 네이버 포인트 얻었다고 하는데

 

이거로 문제삼아볼수 있을거같은데

 

개인정보 도용관련해서 좀 아시는분 있나요


 

 

 

삭제엔딩ㅋㅋㅋㅋㅋ

ㅂㄷㅂㄷ?



사람들 반응

 

  • 눈감고 고소ㄷㄷ 노룩고소 ㄷㄷ
  • ???? :그냥 장난으로 했을 뿐인데 일이 이렇게까지 커지게 될 줄 몰랐습니다... 피해를 입은 점주분과 영수증 주인분에게 머리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선처 부탁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퓨ㅠㅠㅜ
  • 일말의 범죄의식이 있었다면 페미도 존재하지 않았을 것
  • 이 글 포텐가면 4번째고

    상담받으면서 한번 더 갈 수 있겠고

    쪽지로 사과오면 그걸로 한번 더 갈 수 있고

    법정까지 가면 몇번이고 포텐 더 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니즘은 포빨이에 좋다!
  • 페미는 돈이 된다?
  • 인실좇 가즈아
  • ㅋㅋㅋㅋㅋ 개재밌겠네
  • 민형사 소송 걸어서 정의구현 가즈아

    법률상담 받아서 승소 확신될 시

    돈 여유 있으면 비싼 변호사 써서 민사 소송비용까지 다 떠안게 하면

    바로 인생마감 한강행 가능
  • 눈만 감고 고소 갑시다
  • 인실좆 가자
  • 고소 ㄱㄱㄱㄱㄱㄱㄱ
  • 쪽지말고 자필사과문 받으시는 거 어떠신가요 형님
  • 눈을 감기만 하신다는거죠?
  • 거지도아니고 여시애들 직업없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눈 질끈 감고 고소하겠다는 말이네요
  • 자필사과문에 손인증이나 시켜보자ㅋㅋㅋㅋ
  • 눈만감고 생각만 해본다는 것 ㅋㅋ
  • ??: 참고하라고 새꺄ㅋㅋㅋ
  • 생각한다고만 했지 용서한다고는 안함ㅎㅎ
  • 쪽지 사과문오면 그거 또 올려주라~
  • 자필, 음성 사과문 받아내세요.

    겉으로 사과해도 지들끼리 똥밟았다고 뒤에서 씹어대는 애들입니다.
  • 진짜 쟤네 개빡통들밖에 없나??? ㅋㅋㅋㅋㅋㅋㅌ
  • 산 게 많아서 저거 잘라가지고 편집해서 썼나보네? 용감하네 펨코 여시 정보 서로 퍼나르고 있는데 그걸 가져가서 쓰고 자랑하다니
  • 대가리 완전 삭발하고 유튜브에 사과영상 올린거 아니면 봐주지마라
  • 조금만 생각하면 잘못된다는거 알텐데 그걸 안하고 감정적으로 행동하니까 저러지 ㅋㅋㅋㅋㅋ
    글고 쟤네는 왜케 비공개를 좋아하냐??